타이탄 스피커맨(Skibidi Toilet Zombie Universe)

덤프버전 :


타이탄 스피커맨
Titan Speakerman
파일:좀비타스맨.jpg
진영연합군 → 좀비
첫 등장8편
1. 개요
2. 특징
3. 작중 행적
4. 장비
5. 능력
6. 전투력
7. 기타


1. 개요[편집]


Skibidi Toilet Zombie Universe에 등장하는 타이탄 스피커맨.

현재 좀비 바이러스에 감염된 상태이다.

2. 특징[편집]


원작보다 크기가 줄어들었고[1] 레이저 케논의 위치도 팔뚝 바깥이 아닌 팔뚝 안쪽으로 바뀌었다.

좀비가 된 후에는 헤드 스피커 밑에 거대한 송곳니 두 개가 돋아나 있고, 왼쪽 손이 기괴하게 변형되어 있다. 팔에 가시들이 돋아나 있으며 기존의 팔 밑에 기괴한 팔 두 개가 더 돋아났다.

3. 작중 행적[편집]


8화에서 등장. 생존자들의 기지를 지키다 좀비 무리의 습격이 일어나자 맞서 싸우지만 수가 너무 많아 밀리다가 결국 좀비로 변한다.[2][3]포악해진 상태로 주인공 카메라맨을 공격하려다 G맨 토일렛과 전투를 한다.

11편에서 팔 2개가 더 자라나서 마이클 잭슨 토일렛과 함께 G맨 토일렛을 공격하지만 팔까지 잘리며 압도당하며 쓰러지고 역병의사를 후퇴시키고 힘이 다한 G맨 토일렛을 공격하려다 타이탄 드릴맨에게 저지당해 후퇴한다.

4. 장비[편집]



5. 능력[편집]



6. 전투력[편집]



7. 기타[편집]


  • 감연 이전까지는 카메라맨들과 토일렛의 협력을 좋게 보지는 않아도 연합군을 배신할 정도는 아니였지만 그의 감염 이후 사실상 충격을 받은 스피커맨들이 카메라맨에게 배신감을 느끼고 적대하는 원흉이 되었다.
파일:CC-white.sv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4-05-13 22:05:35에 나무위키 타이탄 스피커맨(Skibidi Toilet Zombie Universe)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원작의 대형 스피커맨의 2.5배에서 3배 정도 크기다.[2] 좀비에게 물리자 자신의 머리를 향해 에너지 캐논을 겨눠 좀비가 되기 전에 자살하려 하지만, 그전에 바이러스가 전신에 퍼지고 만다.[3] 원작과 달리 치료 할 수 있는 수단이 마땅히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