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른(트랜스포머)

덤프버전 :


파일:attachment/uploadfile/THEFallen.jpg
1. 개요
2. 특징
3. 목록



1. 개요[편집]


The Fallen.

트랜스포머 시리즈에 나오는 트랜스포머이다.
최초의 트랜스포머들 중 한 명으로 그의 원래 이름은 메가트로너스다. 폴른은 그의 형제들에게 등을 돌리고 유니크론의 수하가 된다.


2. 특징[편집]


폴른은 스스로 스페이스 브릿지를 열어 어디든지 갈 수 있는 능력을 지니고 있으며, 다차원적 특이성(Multiversal singularity)을 지닌 존재이다. 다시 말해, 모든 트랜스포머 작품에 등장하는 폴른은 동 각 트랜스포머 작품들에 등장하는 폴른들의 기원이나 모습, 행동 등이 상충되더라도, 모두 동일인물이라는 뜻이다.

이것은 설정 충돌로 오인될 수 있으나, 다차원적 특이성을 지닌 폴른의 자연스러운 모습이다. 폴른, 프라이머스, 유니크론 등은 보통 존재들과는 근본적으로 다른 존재들이며 현실을 다른 방식으로 경험한다.

각각의 트랜스포머 차원들은 시간의 흐름이 다르기 때문에 폴른은 동시에 여러 차원에서 나타나는 것이 가능하다. 어떤 차원들은 다른 차원들과 시간이 반대로 흐르기도 하며, 다른 차원보다 시간이 느리게 흐르는 차원도 있으며, 시간이 흐르지 않는 차원들도 있다.

폴른은 다른 인물들이 그를 어떻게 바라보는가, 폴른이 특정 차원에서 경험한 사건, 또 폴른이 나타난 차원의 법칙(중력, 자기장 등) 등 다양한 요소의 영향을 받아 나타나는 차원마다 모습이 달라진다. 또한 폴른은 어느 한 차원에서 죽더라도 모든 트랜스포머 차원에서 소멸하는 것이 아니며, '진정한' 자신의 세계로 돌아간다.


3. 목록[편집]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24 05:10:22에 나무위키 폴른(트랜스포머)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