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나이트 카츄아

덤프버전 :

1. 개요
2. 세계관
3. 등장인물
4. 여담


1. 개요[편집]


파일:princess_knight_catue.jpg
プリンセスナイト☆カチュア

Valkyria사의 2007년도 에로게와 이를 원작으로 한 야애니이다. 애니메이션판은 OVA로 발매되었다.

인간이 이종족에게 강간 및 윤간당하는 장면이 기본적으로 나오며, 그 방법도 장내사정으로 인간을 잉태하게 하여 이 세계관의 이종족은 소화기관이 생식기관을 겸하나 보다 항문을 통해 이종족의 알을 낳게 하는 등 매우 엽기적인 만큼 수위가 엄청나게 높은 하드 코어 능욕물이기 때문에 취향을 매우 심하게 타는 작품이다.

OVA는 총 3화로 작화 및 내용 차원에서 원작초월로 여겨지고 있다.


2. 세계관[편집]



  • 고대종: 소혈의 저주 (蘇血の呪)로 인해 고대종의 피를 짙게 이어받은 인간들의 피가 발현되어 각자 고대종의 모습으로 변하게 되는데, 드래곤 인간, 돼지 인간, 사자 인간, 도마뱀 인간[1] 등 여러 가지 종류가 있다. 이렇게 변한 인간들 중 특히 용신족은 이성을 잃고 눈 앞의 여성을 강간하는 걸로만 사고가 돌아갈 정도로 미쳐버린다.


3. 등장인물[편집]



파일:2188CA16A12E.png
  • 이슈첼(イシュチェル): 원작의 후일담을 다룬 스핀오프 소설의 최종 보스. 기뇰의 침공으로부터 1년 후에 나타난 마족 여성. 기본 레파토리는 7일간의 능욕 배팅으로 카츄아만 능욕하는 걸 제외하면 기뇰과 그리 다른건 없다. 이후 고대에 마족을 토벌한 전설의 검을 진이 찾아와서 토벌 당한다.


4. 여담[편집]


특이하게 본작 세계에 사는 생명체들의 사정량은 엄청난 수준으로 단 한 번의 사정으로 여자의 배가 만삭으로 임신한 것처럼 부푼다. 처음에는 고대종만의 특성으로 보였지만 평범한 인간이였던 진과 관계를 맺은 후의 니나의 배가 부풀었던 것을 보면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보인다.[2]

원작은 멀티 엔딩으로 해피 엔딩이 있었던 반면 OVA 제작진은 배드 엔딩을 택한 듯. 하지만 굿 엔딩의 후일담으로 소설이 나온 것을 보면 굿 엔딩이 정사인 것으로 보인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24 13:26:57에 나무위키 프린세스 나이트 카츄아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여기에서 도마뱀 인간은 애니메이션에 대놓고 카츄아와 관계를 가지면서 하는 말이 대놓고 자기 아이를 임신하라는 실로 압권인 대사를 했다.[2] 다만 진이 드래곤이 되고 사정량이 몇 배는 늘은 것을 보면 고대종이 확실히 더 사정량이 많기는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