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전장의 발큐리아)

덤프버전 :




파일:external/vignette3.wikia.nocookie.net/VC_Hans2.png

Hans
ハンス
1. 개요
2. 상세


1. 개요[편집]


전장의 발큐리아의 등장 축생. 울음소리 등을 맡은 성우는 이케다 치구사.

2. 상세[편집]


제7소대의 비상식량...은 아니고 특별대원. 추정 연령은 1살.

날개돼지의 새끼로 크로덴 숲에서 길을 잃고 헤매던 것을 알리시아 멜키오트가 발견하였다. 어미는 숲 근처에서 유탄에 휘말려서 사망한 전쟁 고아(?). 이를 딱하게 여긴 알리시아 등에 의해서 제 7소대 삼등병[1]으로서 특별대원이 된다.

아직 새끼라서 체구는 작지만 민첩성과 도약력이 뛰어나다. 또한 지성도 높아서 사람의 감정과 언어도 어느정도 이해 할 수 있는듯하다. 다른 7소대 요원들과 마찬가지로 달리기 훈련이라든지 라르고 폿텔과 밀어내기라든지 훈련은 받고 있다.

참고로 날개돼지의 등에 달린 날개는 장식일뿐이라서 날수는 없다고 알려져있지만 심야에 공중을 날아다니는 한스를 목격한 정보가 몇건 있다고 한다(...) 그 외에도 좁은 곳에 비집고 들어가는 것을 매우 좋아해서 이사라의 후드나 알리시아의 스카프 속에 들어가서 자주 혼나기도 한다. 무서운 녀석....

종전 후에는 웰킨과 알리시아가 거둬서 계속해서 기르고 있는 듯 하다.


파일:external/bulk2.destructoid.com/48346-188819-hansjpg-620x.jpg
애니판에서는 표정이 더욱 풍부해져서 마스코트로서의 가치를 확실하게 드러나고 있는 등 그야말로 개천에 난 용 됐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25 13:35:34에 나무위키 한스(전장의 발큐리아)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알리시아가 멋대로 정한 계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