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복 호랑이

덤프버전 : r20240101


파일:external/i50.tinypic.com/34s5het.jpg

하라키리 토라(할복 호랑이)

캠퍼의 등장캐릭터. 성우는 노무라 미치코[1].

세노 나츠루사쿠라 카에데로부터 받은 내장 애니멀 시리즈의 하나이다. 배에 칼이 찔려 내장이 튀어나오고 얼굴은 상처 투성이에다가 입에서는 피를 흘리며, 한쪽 눈에는 안대를 찬 흉측한 호랑이 모습을 하고 있다.

사실은 캠퍼의 어드바이저들 중 하나로, 캠퍼 시스템을 만든 존재인 모더레이터(moderator)라는 정체불명의 누군가가 보내는 지령을 전달하는 일명 '메신저'가 내장되어 있다. 그래서 얘를 받은 나츠루는 이후 캠퍼로 변신.

입이 거칠고 험한 편이라서 나츠루에게 깝치다가 쓰레기통에 처박히는 시츄에이션이 많다. 미시마 아카네의 어드바이저인 할복 토끼와는 여러가지로 죽이 잘 맞는 편이다.

라이트 노벨 판에서는 '할복 호랑이의 목소리는 초대 시즈카 목소리 같네'라는 말이 나오는데, 도라에몽신이슬의 초대 성우인 노무라 미치코를 말하는 것이다. 독자들은 "아무리 애니화 되어도 이건 어렵겠지"라고 생각했는데 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25 15:05:09에 나무위키 할복 호랑이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도라에몽신이슬로 유명한 성우로 불탄 라이언의 성우 우츠미 켄지 와는 부부 사이. 결론적으로 부부가 처음으로 한 애니에 나온 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