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성수 헤라 우마야

덤프버전 :

1. 소개
2. 작중 행적


1. 소개[편집]


파일:헤라 우마야1.jpg
파일:헤라 우마야2.jpg
파일:헤라 우마야3.jpg
파일:헤라 우마야4.jpg
신장: 133m
체중: 146,000t
출신지: 헤라 군 타이탄 전선기지
무기: 입에서 뿜어내는 녹색의 화염, 괴력

더★울트라맨의 등장 괴수. 등장 에피소드는 48화.

헤라 군단의 타이탄 전선기지를 방어하고 있는 거대한 괴수. 전신이 완벽한 근육돼지 체형으로 거체와 반대되는 민첩함과 막강한 힘을 겸비하여 울트라맨 조니어스를 시종일관 압도했던 강력한 괴수이다.[1]


2. 작중 행적[편집]


타이탄 기지에서 지구로 향하는 헤라 군 함대 방어를 위해서 로이가의 명령으로 엘리베이터를 사용해 지상으로 운반되었다. 주 무기는 입에서 뿜어내는 녹색의 화염(내지는 독가스)와 거체를 살린 괴력과 꼬리를 이용한 공격이다. 기지에 침입한 히카리 초이치로와 아미아를 습격하여 울트라맨 조니어스마저도 짓밟거나 목 조르기로 압도한다. 그러나 조니어스가 기지를 발휘해 상공에 플라니움 광선을 쏴서 신호를 보내자 엘렉, 로토가 지원에 나서 전세는 2대 1이 된다.

이후의 소식은 불명이지만, 정황상 엘렉과 로토가 격파했거나 타이탄 기지의 폭발에 휘말려 사망한 것으로 보인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25 15:39:48에 나무위키 합성수 헤라 우마야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단, 조니어스는 이 때 파트너인 히카리 초이치로마루메 케이의 실수로 인해 부상을 당한 바람에 제대로 된 힘을 발휘하기 어려웠던 상황이었던 것도 감안해야 한다. 그럼에도 조니어스는 지금까지 핸디캡을 갖고서도 다른 괴수들과의 육탄전에서는 대부분 선전했던데 반해 헤라 우마야한테는 계속 밀리기만 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