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스터 쿠루미

덤프버전 :


프로필
파일:attachment/uploadfile/chorong_the_hamster.gif
이름
햄스터 쿠루미(초롱)
전생
햄스터
나이
13세
사인
아사
트라우마 및 약점
배고픔
이미지 컬러
노란색
생일
7월 4일
별자리
게자리
캐릭터상
식신
성우
니고 마야코, 장경희, 샌디 폭스

천사의 꼬리의 등장인물. 전생에 굶어죽은 햄스터가 환생한 것이다. 굶어죽은 것 때문인지 배고픈 것을 극단적으로 무서워하고 있어서 언제나 과자를 들고 다닌다. 이 트라우마로 인해 승급 시험에 떨어져 버렸으며, 1화에서도 이 때문에 고로가 모처럼 얻은 알바도 잘려 트러블 메이커로서의 측면이 강하다. 그 밖에 마트의 시식코너에서는 '메뚜기 소녀[1]'라 불리고 있다.

먹고 자는 본능에 충실한 캐릭터로 모든 사물의 판단 기준은 먹을 수 있느냐 없느냐의 여부이다. 햄스터라서 고양이 타마미와 궁합이 안 맞는다. 본인은 모르고 있지만 주변을 편안하고 평화로운 분위기로 만드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말버릇은 "なの~"

대외적으로는 고로에게 과외를 받는 학생이라는 설정으로 고로에 대한 호칭은 '선생님(先生)'. 혼의 그릇은 고로와 함께 사육 담당이던 동급생 키미호시 쿠루미(한초롱).

여담이지만 성우의 유이한 주연 작품이기도 하다. 그 외는 비중이 적은 조연이나 단역이 대부분인지라....[2]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26 04:57:27에 나무위키 햄스터 쿠루미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메뚜기처럼 시식코너를 초토화한다는 이유로. 한국판에서는 '먹보 아가씨'[2] 다른 하나는 2020년 현재까지도 꾸준히 주역인 타카츠키 야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