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비메탈코

덤프버전 :

파일:external/image01.wiki.livedoor.jp/f9d309b9.jpg

1. 개요
2. NG기사 라무네&40에서의 헤비메탈코
3. VS기사 라무네&40염에서의 헤비메탈코



1. 개요[편집]


NG기사 라무네&40의 등장캐릭터. 국내명은 붉은머리뱀. 성우는 마루코로 유명한 TARAKO. 한국판은 40, 40염 모두 이진화.


2. NG기사 라무네&40에서의 헤비메탈코 [편집]


돈 할마게더사이더에게 준 어드바이스 로봇으로 수호기사퀸 사이더론을 세뇌시켜 더 사이더의 전용기로 만든다. 이후 더 사이더가 피리를 불때마다 뱀처럼 퀸 사이더론의 소환캡슐을 내보내는 역할을 한다.[1]

더 사이더에 대한 애정이 정말 깊은 캐릭터이다. 돈 할마게의 세뇌가 풀린 더사이더가 돈 할마게를 적대한 순간 "달링 돈 할마게님을 배신하는 거야? 그럼 나도 배신해야지!"라면서 더사이더를 따라 갈 정도. 더사이더의 썰렁한 개그에도 유일하게 옹호해주는 몇 안되는 캐릭터...라지만 진짜 썰렁할때는 반응을 안 해준다.

더사이더와 썸씽이 많은 레스카를 경계하는 듯 하다. 자신 이외의 여성들은 전부 호박이라고 부르는 특성이 있다.

EX에서는 졸지에 더사이더와 함께 세뇌당해 바바 라무네의 목숨을 노리기도 했으며, DX에서는 밀크와 레스카에게 용사들의 외도를 폭로하고 세자매의 세일러 문 패러디 파티에 합류한다. 포지션은 루나.


3. VS기사 라무네&40염에서의 헤비메탈코[편집]


불행하게도 하필이면 퀸 사이더론의 소환캡슐이 박살나서 별다른 활약이 없다. 간간히 더사이더와 말 장난을 하며 존재감을 과시하였다. 그럼에도 더사이더와 애정이 깊기에 여전히 죽이 잘맞다.

무엇보다 피큐가 헤비메탈코(붉은머리뱀)의 친구인 타마큐(구슬큐)와 달리 무책임에다 무개념한 놈이다 보니 헤비메탈코(붉은머리뱀)가 책임감과 개념이 있다.[2] 라무네도와 카카오, 파르페와의 관계도 원만해서 레스카(레스커)와 다니던 때완 달리 다투는 일은 없다.[3][4]

아브람과의 최종결전에서는 카이젤 파이어를 특공시킨 더사이더와 함께 폭사하여 사망한다. 더사이더는 특공에 휘말리게 해서 미안하다 사과하나 자신은 달링과 함께라면 사망한다 해도 상관이 없다면서 마지막까지 더사이더와 함께한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26 12:12:55에 나무위키 헤비메탈코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이외에 기관총 같은게 입안에 내장되어있어 돈 할마게가 더사이더와 레스카를 가둬뒀을때 이걸로 문을 부숴 탈출시켰다.[2] 피Q가 불리하다고 카카오에게로 도망치려하자 "어딜 도망가려고. 그건 안 돼"라고 하면서 바로 붙잡아서 저지했다.[3] 사실 레스카는 더 사이더와 썸을 타고 있으니까 으르렁 거린거지 카카오나 파르페는 더 사이더에게 그런 눈으로 보지않으니 당연하다. 라무네도는 애초에 여자도 아니고 적인 것도 아니니 다툴 일이 없는게 당연지사. 애초에 2대 라무네스와도 헤비메탈코 개인은 충돌한적이 거의 없었다.[4] 라무네도가 블랙 라무네스의 공격으로 정신을 잃고 혼수상태에 빠질때 걱정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