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츄우 리츠코

덤프버전 :

분류


파일:external/image.yes24.com/51GNZ8P1NPL__SS500_.jpg

府中 律子(ふちゅう りつこ

베터맨의 등장인물. 성우는 카와카미 토모코.[1]

35세 독신. 아카마츠 공업의 사원으로서 성별은 여성. 특수 차량부터 선박에 이르기까지, 일단 탈 수 있는 것이라면 죄다 운전을 도맡고 있다. 야마 영감이나 아오노 케이타에게는 아네고(姉御, 큰누님 정도의 뉘앙스)라고 불리지만 나이 차이가 꽤 나는 미야코 아사미와 동년배로 보일 정도로 동안. 의외로 애연가.

용자왕 가오가이가 파이널 최종화에서도 동료들과 함께 대피한 모습이 나오지만, 뒷모습 뿐인데다 아주 잠깐 나와서 베터맨을 본 사람이 아니라면 알아채긴 힘들다.

패계왕 9화에도 등장하는데, 케이타에게 미리 수소문해뒀던 인형[2]을 구매하면서 슬그머니 GGG와 UN이 공동으로 계획중인 글로벌 월 계획에 대해서 케이타에게 흘려주면서, 케이타가 전국의 대리점에서 스마트폰 재고를 긁어모을 준비를 하게 해 준다. 케이타는 글로벌 월 계획이 성공한 후 이렇게 긁어모은 스마트폰이 대박이 터지면서 그 판매 실적 및 준비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량의 보너스와 승진을 하게 되고, 히노키와 결혼할 준비를 마칠 수 있게 되었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27 08:34:19에 나무위키 후츄우 리츠코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세메와 중복이다.[2] 베터맨 1화에서 사건이 터져서 폐쇄된 놀이공원의 마스코트 인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