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yond the Seven

덤프버전 : r20210301

1. 개요
2.1. 아티스트 코멘트



1. 개요[편집]


BEMANI 시리즈의 수록곡. 작곡가는 Nhato. 예전부터 그의 주력 장르였던 트랜스 악곡이다.

트랜스면서도 덥스텝이 가미되어있던 동 작곡가의 이전 투고곡들과 달리 본 곡은 정통 트랜스이다. 곡 퀄리티도 수려한데다가, 곡 분위기에 걸맞은 신비롭고 세련된 BGA도 일품이다.

C97에 출품된 Nhato의 베스트 앨범 Trace of Will의 DISC 2에 롱 버전과 Maozon의 리믹스가 수록되었다. 리믹스의 경우에는 Damage Per Second를 연상시키는 드럼스텝으로 되어 있는 것이 특징.



2. beatmania IIDX[편집]


장르명
TRANCE
트랜스
BPM
142
전광판 표기
BEYOND THE SEVEN
beatmania IIDX 난이도 체계

노멀
하이퍼
어나더
싱글 플레이
4
373
7
671
11
1375
더블 플레이
4
472
8
733
11
1387


SPA 영상

브가에 나오는 구체가 메론을 닮았다

SPA채보의 경우 전체적으로 무난한 채보가 이어지다가 마지막에 밀도가 올라가는 구성이다.
곡후반부에 난이도가 몰려있는데 이 부분에는 다른 구간과 달리 스크견제가 거의 없이 노트만 줄창 떨어지므로 스크복합에 대한 걱정은 덜어도 된다.

11레벨 중에서는 요구 처리력이 그리 높지 않은 중하급 정도의 채보. quasar SPA와 비슷한 난이도로 채보 특성 또한 비슷하다.


DPA 영상


2.1. 아티스트 코멘트[편집]


Sound / Nhato
Nhato입니다.
이번 작품에선 현재 클럽 뮤직 신에서의 장르 「TRANCE」를 향해 제 나름의 해답을 제시했습니다.
Star Trail」 그리고 「Nowhere」을 거쳐서 또 하나 새로운 스텝을 내딛은 것을 실감합니다.
즐겨주세요.

Movie / pam
우주 스케일→인간 스케일로 다가오고 있으니 이번에는 마이크로구나! 하고 멋대로 해석해서 제가 할 수 있는 최대한으로 반짝임을 만들었습니다.
다음에는 담배 모자이크 바이러스를 어딘가에 숨겨두고 싶습니다.

Movie / Ta-k (DRAWIZ)
마이크로하지만 트랜스, 현미경 풍이지만 트랜스, 그래서 템포 느낌을 해치지 않게 신경 써서 제작했습니다.
곡조와는 반대로 모노톤스러운 세계로 뭉쳐지고 있지만 이 역시 또 다른 맛이 나지 않으려나 싶습니다.
즐겨주신다면 기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