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In My Heart

덤프버전 :

1. 개요
2. 영상 및 정보
3. EASY
4. NORMAL
5. HARD
6. EXTREME


1. 개요[편집]


모바일 리듬게임 Hachi Hachi의 수록곡이다.

작곡은 Skytree 팀에서 하였으며, 世界が終わるその前に와 비슷한 느낌이면서도 보다 더 강하고 밝은 음이 특징.
가챠로 해금할 수 있다.

플레이 중 배경은 가운데의 안드로이드[1]가 공격에 맞아 기능이 정지되는 장면이다.
배경에 회색과 검정색이 많이 들어가서 판정선이 다른 곡보다 잘 안 보이니 유의.


2. 영상 및 정보[편집]


작곡가
Skytree
BPM
154
난이도
레벨
노트수
EASY
2
153
NORMAL
5
275
HARD
9
455
EXTREME
10
노트수


3. EASY[편집]


2레벨 패턴. 라인 수가 절반인 4개뿐이며 X자 형태로 배치되어 있다. 이웃하는 라인 사이에 거의 라인 1개급 공백이 있는데, 그 부분은 터치 인식이 전혀 안되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패턴 자체는 그렇게 어렵지 않고 라인 수도 적어서 2레벨 치고는 쉽게 느껴질 수 있다.

4. NORMAL[편집]


정박 위주의 5레벨 패턴이다. 참고로 라인은 6개만 존재한다. 위치는 각각 1, 3, 5, 7, 9, 11시 방향.

5. HARD[편집]


롱노트를 잡은 상태에서 자잘한 단노트를 처리하는 롱잡 패턴이 주를 이룬다. 그러나 같은 레벨의 롱잡 위주 패턴인 Dreamrainer 익스트림 패턴보다 쉽고, 롱잡 위주는 아니지만 난이도를 차지하는 요소 중 하나로 나오는 Shiny Night 익스트림 패턴의 롱잡보다도 쉬운지라 대체로 9레벨 물렙 패턴으로 평가된다.
그나마 중반의 2동시노트나 초반부 짧은 계단 패턴 등이 난이도 있는 요소지만 이조차도 9레벨은 커녕 8레벨에서도 쉽게 찾을 수 있는 한산한 패턴이다.


6. EXTREME[편집]



HARD와 마찬가지로 롱잡이 주를 이루지만 HARD패턴의 구성과 다른 부분이 많으니 HARD 패턴 노가다로 EXTREME 패턴을 해금한 뒤 초견플레이를 할 때 다소 헷갈릴 수 있다. HARD가 빼도박도 못할 물렙인 반면 EXTREME은 10레벨에 맞는 어려운 롱잡 패턴을 보여준다.
후반부에 좌우로 롱노트/단일노트 파트가 나뉘는 부분이 상당히 어렵다. 단일노트의 등장 순서가 지그재그 식이라 다지로 치기에는 조금 불편한 감이 있음. 거기에 패턴 앞뒤로 3동시노트가 나타나 콤보를 끊어먹기 쉬워 사실상 이 부분이 풀콤보 승부처라 봐도 무방하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0-28 13:13:02에 나무위키 Just In My Heart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두번째 배경에서 오른팔이 부서진 걸 보면 안드로이드인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