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tsychic Fighting Porter

덤프버전 :


파일:나무위키+넘겨주기.png   관련 문서: 일렉

1. 개요
2. 설명
3. 관련 카드


1. 개요[편집]


유희왕 오피셜 카드게임의 속공 마법 카드.

2. 설명[편집]


[include(틀:유희왕/카드, 마법=, 속공=,
한글판명칭=Wattsychic Fighting Porter,
일어판명칭=일렉킥 파이팅 포터 (미발매\ 비공식 번역명),
영어판명칭=,
효과외1=이 카드명의 카드는 1턴에 1장밖에 발동할 수 없다.,
효과1=①: 패에서 빛 속성 레벨 3 이하의 몬스터를 2장까지 특수 소환한다. 이 효과로 원래 종족이 같은 몬스터 2장을 소환한 경우\, 이 턴에 해당 몬스터는 직접 공격할 수 있다. 이 효과로 원래 레벨이 같은 몬스터 2장을 소환한 경우\, 이 턴에 해당 몬스터는 전투로 파괴되지 않는다.)]
TCG 에이지 오브 오버로드에 등장한 속공 마법 카드.

패에서 레벨 3 이하의 빛 속성 몬스터를 2장까지 특수 소환하는 효과. 포톤 리드와 유사하지만, 이쪽은 레벨 4 몬스터를 특수 소환할 수 없다. 하지만 반대로 2장까지 특수 소환 가능하며, 속공 마법이라는 차별화가 가능하다.

종족이 같은 몬스터를 소환하면 직접 공격이 가능하며, 레벨이 같은 몬스터를 소환하면 전투로 파괴되지 않는다. 이 직접 공격의 경우는 Kozmo-도롯셀, 일렉금눈돔, 흰 도둑 등의 여러 카드들과 시너지가 있다. 레벨에 따라 공격력이 변동하는 더 캘큘레이터에게 직접 공격 부여 효과를 부여한 뒤 전개하여 고공격력으로 상대를 직접 공격하거나 할 수도 있겠다.

일렉 최초의 속공 마법 카드다. 일러스트나 효과로 보나 일렉 테마 지원을 의도한 것은 아닌 것 같아 보이지만, 모두가 빛 속성인 일렉 테마 또한 이 효과로 연계가 가능하며, 모두 번개족이므로 당연히 직접 공격을 노리기도 쉬우며 이에 따른 효과 격발도 가능하다. 물론 일렉은 일렉기린이나 일렉황다랑어 등의 4축이 중심이지만, 일렉금붕어 / 일렉금눈돔을 소환하여 상대 패를 2장 터는 것도 가능하다.

일러스트에 그려져 있는 카드는 일렉킥 파이터. 레벨 3 빛 속성 몬스터이기 때문에, 이 카드의 효과로 특수 소환이 가능하다.

3. 관련 카드[편집]



3.1. 일렉킥 파이터[편집]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05 15:55:07에 나무위키 Wattsychic Fighting Porter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