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제트니 클론 2.0

덤프버전 :

파일:external/static.tvtropes.org/cqvnx1zr.jpg

"I'm always on duty."

"나는 항상 임무에 집중한다."



1. 개요[편집]


Cinemassacre 채널의 Minecraft with Gadget이라는 요상한 비디오를 패러디해 나온 캐릭터. 갑자기 등장해서 목소리를 쫓아내서 채널을 운영하고 자신의 테마랑 마인크래프트를 밈으로 쓴다.

이후 저작권 침해로(...) 작동이 중지되는데...


2. 작중 행적[편집]



2.1. 크리스마스 컴백 크라이시스[편집]



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모든 것은 목소리를 쫓아내려는 할트만의 작전이였다. 알고 보니 이 가제트는 가제티니 클론 2.0이였다. 다만, 저작권으로 고철이 되자 버려진다.

참고로 채널을 운영하는 동안 마인크래프트 바로가기를 512개나 만들었다고 한다(...)

파일:brown bricks.png

9화에서 제대로 등장했으며, 빠른 속도로 목소리를 제압하고 사무실을 엉망으로 만든다.[1]

10화에서 저작권 때문에 멈추자 할트만이 버튼을 눌러 구멍 속으로 빠트린다. 목소리를 쫓아냈으니 이용가치를 다한 셈이라 폐기처분 한듯하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09 13:39:05에 나무위키 가제트니 클론 2.0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크리스마스 편의 시간이 실제 채널 시간보다 조금 늦은 걸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