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슬리(약속의 네버랜드)

덤프버전 :



레슬리
レスリー
Leslie

파일:레술.png
원작
파일:레수리.png
애니메이션
나이
12세[1]
신장
140cm
생일
2014년 1월 7일
출신
그레이스 필드 3번 플랜트
상품번호
71584
좋아하는 음식
무화과
취미/특기
작곡
성우
파일:일본 국기.svg 코바야시 사나에
파일:미국 국기.svg 모건 베리
1. 개요
2. 상세
3. 작중 행적
3.1. 이자벨라의 자장가
4. 기타



1. 개요[편집]


약속의 네버랜드의 등장인물.

2. 상세[편집]


작중에서는 이미 출하되어 고인이다. 음악 연주하는 것을 좋아했으며[2] 이자벨라가 어릴 적 하우스에 살고 있었을 당시 좋아하던 남자아이. 12살[3]에 출하되어 사망하였다. 얼굴에 주근깨가 있다. 소심한 성격으로, 잘 놀란다.

3. 작중 행적[편집]


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36화에서 첫 등장, 나무 아래에 앉아서 노래를 부르고 있는데[4] 갑자기 자신이 앉아있는 나무의 수풀 부분에서 이자벨라가 튀어나오더니 선율이 아름답다며 칭찬한다. 갑자기 튀어나온 이자벨라 때문에 깜짝 놀란 레슬리에게 이자벨라가 사과를 하며 노래의 이름을 물어보는데 아직 이름을 붙이지 않았다고 대답한다. 이에 이자벨라는 레슬리가 만들었냐며 더 들려달라고 한다. 레슬리는 부끄러우니까 다른 사람들에겐 말하지 말아달라고 부탁하며 노래를 더 불러준다.

그 이후 어느 정도 시간이 흘러 12살이 되자 만기 출하, 사망했다. 이를 안 이자벨라는 슬픔에 잠긴다.

3.1. 이자벨라의 자장가[편집]




캡션


레슬리가 작중에서 작곡한 노래는 그의 사후 이자벨라에 의해 계속 불려지게 되는데, 그래서인지 팬덤에서 이 노래를 지칭할 때는 주로 이자벨라의 자장가라고 부른다. 레슬리의 노래라고 부르는 팬들도 있다. 공식 명칭은 애니플렉스에서 발행한 약속의 네버랜드 공식 OST 앨범 Complete Edition의 8번 트랙으로 수록된 제목인 Isabella's Lullaby이다. 다양한 언어별 노래 커버가 있고 가사가 제각각이지만, 사실 원곡에는 가사가 없다. 커버자들이 작사한 것이다.

그리고 이자벨라 외에도 레슬리의 노래를 아는 사람이 있는데 바로 레이다. 이자벨라가 임신했을 당시 태교 및 자신의 방어기제로 레슬리의 노래를 불렀기 때문. 이자벨라가 아이들에게 노래를 불러주기 전까지는 이자벨라와 그녀의 아이만 알고 있는 노래였으며, 때문에 레이가 이 노래를 불렀을 때 이자벨라가 레이가 자신의 친자임을 알게된다.

4. 기타[편집]


  • 비록 자신은 요절하였지만, 스토리 라인에 큰 영향을 끼친 캐릭터이다.

  • 그의 죽음으로 비통에 빠진 이자벨라가 어떻게든 살아남아서 레슬리가 못한 몫까지 살아야겠다고 결심하였기 때문에 이자벨라가 사육감이 되었고, 그레이스 필드 제 3 플랜트의 아이들을 최선을 다해 우수하게 육성하였으며 그것이 결국엔 모든 것의 시작점이 된다.

  • 특히 이자벨라가 살아남기 위해 낳은 친자인 레이가 GF의 정체를 가장 먼저 알아채고 아이들의 탈출 계획을 준비하고, 탈출해야 하는 계기를 준다는 점이 참으로 아이러니하다.

  • 모바일 게임에서도 가챠로 등장한다.#

  • 실사 영화에서는 등장은 하지 않고 담을 건너려는 엠마에게 이자벨라가 자신의 과거를 말하면서 언급이 되었다. 지켜보고 있던 레이와 먼저 담을 건넌 아이들은 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25 11:10:50에 나무위키 레슬리(약속의 네버랜드)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사망 당시의 나이. 생존해 있었다면 31세.[2] 단, 원작에서는 노래 부르는 것이고 애니메이션에서 연주하는 것으로 바뀐 것이다. [3] 실사 영화에서는 16살[4] 애니메이션에서는 만돌린으로 연주하는 것으로 변경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