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기사(그랑블루 판타지)

덤프버전 :


파일:나무위키+상위문서.png   상위 문서: 그랑블루 판타지/캐릭터



파일:E-KxoknVIAE7Fad.png
[ 펼치기 · 접기 ]
파일:그랑블루 판타지 백기사.png

이름
백기사
白騎士
White Knight
종족
휴먼
연령
불명
신장
불명
취미
불명
호감
불명
서투름
불명
성우
파일:일본 국기.svg 카지 유우키
1. 개요
2. 작중 행적
3. 여담



1. 개요[편집]


사이게임즈의 웹게임 그랑블루 판타지의 등장 인물.

항상 진왕의 옆에 말없이 서 있는 칠요의 기사.

엑세 그랑데를 다스리는 일족 출신이지만, 십여년전에 엑세 그랑데가 유세의 침공으로 괴멸하고, 일족 중 유일한 생존자가 되었다. 그후 고향의 탈환과 부흥을 맹세하며 진왕의 측근이 되었다. 엑세 그랑데 전역 당시 리바타리아 섬의 부왕인 아마르의 남편이 그를 구하고 목숨을 잃었기에 아마르에게 죄책감을 느끼고 있다.

칠요의 기사 중 가장 어리지만 실력은 1,2위를 다툰다. 좋은 쪽으로든 나쁜 쪽으로든 성실하여 고민에 빠지는 경우가 많아서 말수가 적은 편.


2. 작중 행적[편집]


첫 등장은 2부였지만, 본격적인 등장은 3부 이스타바이온 왕국 리바타리아 섬 편.

진왕의 대리로 리바타리아 섬을 방문한다. 이후 아마르가 레프티와 함께 리바타리아 섬을 대혼란에 빠뜨렸다고 판단에 그녀를 극형 판결을 내리려 했으나 처형을 말리려는 세르카의 모습을 보고 고민에 빠진다. 주인공이 잘생각해보라고 하자 자신이 틀렸다면 대결을 통해서 알려달라고 하며, 주인공과의 대결에 임하고 간만에 진지하게 힘을 발휘하려고 한다. 대결 도중 레프티를 추적중이던 하이락의 비명을 듣고 일단 아마르에 대한 처분은 보류한다.

두아트 섬에서 재등장. 라크레이스와 만나보고 싶다는 기요타의 요청을 흔쾌히 들어주며 라크레이스가 수감된 감옥으로 안내해주는데 거기서 주인공의 이모가 수감되어 있는 것을 보고 놀란다. 이후 감옥이 유세의 주민들에게 습격당하자 기요타를 데리고 탈출했으며, 유세의 주민의 습격을 막아준 주인공 일행에게 감사를 표한다. 감사의 표시로 두가지 정보를 주는데 하나는 주인공의 이모인 무녀가 여기에 수감되었다는 것. 푸른 해방전선의 결성시기가 유세의 침공개시와 거의 동시기였다는 것에 대해 알려준다.


3. 여담[편집]


  • 천상정벌전 광속성 보스로 등장한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30 06:54:57에 나무위키 백기사(그랑블루 판타지)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