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총몇명 시리즈)

덤프버전 :



사탄
파일:Screenshot_20201107-103947~2.png

1. 개요
2. 작중 행적
2.1. 총몇명 스토리
2.2. 총몇명 프리퀄
2.3. 지옥에서 온 그녀
3. 기타



1. 개요[편집]


총몇명 시리즈》의 등장인물. <총몇명 스토리 시즌1>의 메인 빌런 및 진 최종 보스. 루시퍼의 선배 악마. 한 여름밤의 기억 편에서 처음 등장했으며 루시퍼를 감시하는 관리감독자일을 하고있다.


2. 작중 행적[편집]



2.1. 총몇명 스토리 [편집]


한여름밤의 기억, 루시퍼가 인간 흡수량을 제대로 채우지 못하는 걸 보고는 미심쩍게 여기지만 별다른 의심은 하지 않고 계속 이러면 자네 손해라는 충고를 하고는 헤어졌다. 그러다 이 직후 루시퍼가 벌인 소동으로 루시퍼가 인간의 편으로 돌아섰다는 사실을 알고는 그를 반역죄로 체포하려 했지만 되도 않는 급습시도를 하는 모리에게 정신이 팔린 사이 역으로 그에게 공격당했다. 이후 잠적해버린 그를 찾기 위해 필사적으로 움직인다.

루시퍼의 실수, 실수로 능력을 사용한 루시퍼가 레이더에 걸리자 그가 가장 행복할 때 그를 잡겠다고 다짐한다.

루시퍼 vs 부락토스, 부락토스의 공격으로 다친 루시퍼를 뒤에서 공격해 죽이고 말을 하다 나천재한테 날개를 관통 당해 도망친다.

최후의 결전,그 끝, 나천재에게서 타임머신을 받은 민모리가 과거로 가 유승찬의 죽음을 막으려고 하자 갑자기 나타나 타임머신을 박살내고 모리를 죽이려 하는데 과거의 자신과 마주치자 서로 오해가 생겨[1] 한눈을 판 사이 루시퍼에게 과거의 자신이 살해당하고 그 여파로 현재의 사탄또한 몸이 관통당해 사망했다.


2.2. 총몇명 프리퀄[편집]


루시퍼의 재판, 등장은 없고, 재판 중 이름이 언급되었다. 판사 악마의 판결대로 루시퍼를 감시하는 관리감독자의 일을 맡게 되었다.

승찬,우정을 느끼다, 모리를 미행하다 돌아온 루시퍼에게 악마계에서 탈주한 악마의 사진을 보여주면서 발견 즉시 처단하라고 지시하면서 항상 너를 주시하고 있다고 말한다.


2.3. 지옥에서 온 그녀[편집]



3. 기타[편집]


  • 나천재와 민모리는 그를 홍당무라는 별명으로 부른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0-15 01:55:06에 나무위키 사탄(총몇명 시리즈)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이때 자기 자신임을 증명하려고 하는 말이, "술마시고 전여친 카톡프사 보다가 실수로 보이스톡 누르지 않았냐" 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