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나(마녀의 여행)

덤프버전 :




셀레나
Serena
セレーナ


파일:마녀의_여행_셀레나_01.png

성별
여성
나이
16세[1], 9세[2]
생일
불명
좋아하는 것
[ 스포일러 ]

싫어하는 것
불명
성우
파일:일본 국기.svg 쿠스노키 토모리
파일:미국 국기.svg 티아 밸러드
출신지
시계의 마을 로스트루프
가족
어머니, 아버지, 삼촌

1. 개요
2. 작중 행적
2.1. 3권
2.1.1. 거슬러 올라가는 한탄
2.2. 19권



1. 개요[편집]


이미지 (스포일러) [ 펼치기·접기 ]


라이트 노벨마녀의 여행》의 등장인물.

'거슬러 올라가는 한탄'[3] 편에서 등장하는 게스트 캐릭터. 시계의 나라 '로스트루프'에서 지내던 부유하고 화목한 집안의 소녀로, 마녀 에스텔과 어릴 적부터 소꿉친구였다.

에스텔의 말로는 말투는 쌀쌀해도 속은 아주 착한 아이였다고 한다.


2. 작중 행적[편집]


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2.1. 3권[편집]



2.1.1. 거슬러 올라가는 한탄[편집]


  • 서적판 3권 11장, 애니메이션 9화
어린 시절에 장을 보고 돌아오던 중 강도에 의해 부모님이 살해당한 그녀는, 입양한 삼촌에게 학대당했던 불행한 과거로 인해 마음의 상처를 받게 되면서 삼촌을 죽이고 쾌락살인마가 되어 다수의 사람을 살해하게 되었다. '2번가의 살인마'라는 악명을 떨친 그녀는 일레이나가 로스트루프에 찾아오기 3년 전 에스텔의 손으로 체포된 끝에 처형되었고, 에스텔은 자신의 능력으로 그런 과거를 바꿔 그녀를 구해내려 했다.[4]

이후 10년전의 과거로 이동한 에스텔, 일레이나는 그 시절 그 때처럼 장을 보고 돌아오던 그녀를 만나게 되었다. 셀레나는 이들을 낯선 사람이라고 경계하는 한편, 에스텔은 재회의 감격에 벅차면서도 그녀를 구하기 위해 먼저 부모에게 찾아가 적당한 핑계로 두 사람을 집에서 빼내는 등 바쁘게 움직였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도 문제의 강도는 나타나지 않았고 에스텔도 돌아오지 않았다. 이를 이상하게 여긴 일레이나가 불길한 기운을 느끼고 현장으로 찾아가자 진상이 드러난다.

"나, 실은 부모님한테 학대를 당했어요, 그래서 죽여버렸어요. 이건 용서받을 수 있을까요?"

"나는 태어났을 때부터 아버지에게 학대당하고, 어머니에게 질책당하며 자랐어요. 아버지는 나를 음흉한 눈으로 보기만 했고, 어머니는 저를 한 명의 여자로 보고 질투했죠. 그런데 집 밖에서는 사이좋은 가족을 연기했어요. 우리 가정은 뒤틀렸어요."

"망가져서 부숴버렸어요."

원작


"저 부모한테 학대를 받았거든요. 아빠한테는 엉큼한 짓을 당하고. 질투한 엄마한테는 얻어맞고… 그런데 집 밖에서는 사이좋은 가족을 연기하는 파탄난 집안이었어요. 그래서 죽여버린 거죠! 이거 용서받는 일인가요?"

애니메이션


"왜냐하면 사람을 죽이는건 너무나도 즐거운걸요! "

애니메이션







[1] 현재 시점으로부터 3년 전, 메인 시간선의 셀레나가 사망한 나이[2] 현재 시점으로부터 10년 전, 시간 여행으로 과거로 돌아간 시점의 나이[3] 원작 3권 12장, 애니메이션 9화[4] 사실, 과거를 바꾼다고 해도 본래 에스텔이 있던 시간축에선 이미 고정된 일이기 때문에 새로운 평행세계가 탄생할 뿐 바뀌는 것은 없다. 단지 자신이 (비록 다른 시간축이라고 해도) 셀레나를 구할 수 있다는 것으로 위안을 삼으려 한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