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나코하라 타쿠미

덤프버전 :

1. 개요
2. 대표작
3. 작화 샘플


1. 개요[편집]


砂小原 巧

일본애니메이터. 1995년 1월 8일 생. (29세) 야마가타현 출신. 대표작은 마장학원 H×H, Fate/Apocrypha.

고등학생 때 유튜브에 업로드되어 있는 작화MAD 영상을 우연히 봐서 감명을 받고 애니메이터가 되었다. 상당한 작화 매니아로 주변 친구에게도 작화의 매력을 퍼뜨려 미야지마 나오키, 카토 코스케가 애니메이터로 데뷔하게 되었다고 한다.

트리거 출신이며 트리거의 애니메이터 답게 요시나리 요우 식 작화를 구사한다. 화려한 이펙트와 화면을 꽉 메우는 밀도감 있는 영상이 특징. 배경이 통째로 움직이는 배경 동화를 구사할 수 있는 실력파 애니메이터로 Fate/Apocrypha 22화에서는 아예 아래에 있는 바위와 지면까지 모두 움직이게 하는 놀라운 작화를 보여주었다. 또 전기 작화를 구사하기도 하는데 이 부분에서는 쿠츠나 켄이치의 스타일이 엿보인다. 테슬라 코일 같은 전기가 빠르게 퍼져 나간다.

영향을 받은 애니메이터로는 요시나리 요우, 이토 히데츠구, 나카무라 유타카를 꼽는다.

같은 트리거 소속이었던 애니메이터 아라이 카즈토와는 이전부터 아는 사이었다고 한다.

2. 대표작[편집]




3. 작화 샘플[편집]




작화 모음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04 16:01:15에 나무위키 스나코하라 타쿠미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