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니지마 카이토

덤프버전 :

파일:카이토 프로필.png
와니지마 카이토
鰐島海人
Wanijima Kaito
나이
28세
직업
경시청 특수 비행신발 폭주 대책실 실장
가족
동생 와니지마 아키토[스포일러1]
특이사항
머리가 상당히 좋다.
성우
일본
미도리카와 히카루
한국
현경수
1. 개요
2. 상세
3. 작중 행적
4. 기타



1. 개요[편집]


만화 <에어기어>의 등장인물.


2. 상세[편집]


에어트랙 폭주족을 단속하는 '경시청 특수 비행신발 폭주 대책실'의 실장이자 와니지마 아키토의 형(?)이다.
이츠키 일행을 비롯한 폭주족들의 천적으로, 폭주족을 단속하기 위해 수단을 가리지 않으며 고무탄이나 채찍을 무기 삼아 인정사정없이 잡아들인다. 거기에 일반인들한테도 태연하게 을 겨누기도 한다.


3. 작중 행적[편집]


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키리쿠타케우치 소라가 뒷세계에서 하늘의 옥새를 손에 넣으려 수단방법을 안 가리고 활약하고 있는 것을 간접적으로 알렸으며, 구 슬리핑 포레스트를 내분, 붕괴로 이끌었다고도 전해지는 인물. 그래비티 칠드런도 아닌 단순한 일반인이지만...

그는 10년 전, 18세였던 카이토는 '옐로레인'이라는 불량 팀의 리더였다. 어느 날 상처투성이의 소녀를 줍게 되었는데, 이 소녀는 키리쿠를 포함한 제 1세대의 그래비티 칠드런 중 한 명이었으며, 정확히는 'Virgin Blade(시작의 날개)'라는 '비행의 마음'을 뇌내 이식받은 초대 가시나무의 왕 '가젤'이었다. 가젤은 다른 그래비티 칠드런처럼 건장한 신체를 지니지 못한 대신 뛰어난 A.T. 기술을 자랑했다.

카이토는 가젤과 사랑에 빠졌고, 가젤도 카이토의 말투를 흉내내며, 여자임에도 1인칭을 '오레(俺)'로 바꾸게 된다. 이윽고 두 사람은 깊은 관계가 되어 가젤은 카이토의 자식을 품게 된다. 그러다 타케우치 소라 형제가 그녀의 능력과 '가시나무의 레갈리아'를 노려 습격해오지만, 한 때는 미나미 박사의 협력자이기도 한 덕분에 도망치는 것에 성공한다. 하지만 러시아로 도망치던 도중에 발각되어 가젤은 자살하고 '가시나무의 레갈리아'도 빼앗기게 된다.[1]

파일:카이토와 가젤.png

그 후, 카이토는 극한의 바다에서 구조되어 도쿄대에 합격하고 경찰이 되어 타케우치 일당에게 복수하고자 선배 형사인 카키타니가 있는 곳에 얹혀지내다가, 어느 날 가젤과 꼭 닮은 아이가 카이토 곁으로 찾아오게 된다. 그 아이는 가젤과 카이토 사이에서 태어난 아이였으며, 가젤의 유체에서 극한의 바다에 있었던 탓에 빈사 상태가 되어있던 태아를 미나미 박사가 소생시켜, 가젤의 인격과 능력을 뇌에 이식시킨 브레인 차져 0호였다. 이 이식받은 인격이 가젤이었으며, 아키토는 이식받은 여파로 생겨난 제 2의 인격. 그리고 아키토를 지키기 위해 생겨난 제 3의 인격이 아기토였다. 아기토가 처음 아키토를 인식할 무렵, 카이토가 깨닫게 된 사실은 가젤(린도)가 상기한 대로 카이토의 말버릇이나 행동 등을 따라해왔다는 것이었다. 제 1의 인격 린도(가젤) → 제 2의 인격 아키토 → 제 3의 인격 아기토라는 형식으로 한 몸에 세 인격이 있었던 것이다. 즉, 아키토와 아기토는 카이토의 형제가 아닌 친자식이었던 것이다.

그러므로 아키토의 실제 나이는 가젤과 카이토가 만나 아이를 만든 것이 10년 전이니 10살 전후인 것으로 추정된다.


4. 기타[편집]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10 14:00:30에 나무위키 와니지마 카이토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스포일러1] 사실 와니지마 아키토는 카이토의 아.. 아들이다. 자세한 것은 밑의 서술 참고.[1] 이 '가시나무의 레갈리아'는 소라의 제안에 따라 'Virgin Blade'의 스페어인 노야마노 리카에게 의도적으로 건네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