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독한 미식가 이정재

덤프버전 :

[1]
1. 개요
2. 내용
2.1. 일품 해장국 편
2.3. 커피 편
3. 여담


1. 개요[편집]


원본 링크

Sonnyc이 만든 이정재 주연 합성물. 2017년 12월 4일 업로드되었다. 1분 27초 영상으로 짧은 편이지만 조회수가 246만이 넘어간다.

2022년 9월 중순 기준 250만 조회수를 달성했다.

2022년 12월 21일 제작자 Sonnyc이 저작권 문제가 있던 후반부 음원을 복원한 버전을 업로드하여 원본 영상은 일부공개로 전환되었다.


2. 내용[편집]



2.1. 일품 해장국 편[편집]


[ 일품 해장국 ]

국물은 뻑뻑하게

고기는 푸짐하게


"이 집 해장국은 정말 일품이란 말이야. 국물도 뻑뻑하고 고기도 꽤 많이 들었어. 내가 옛날에 씨름할 때 이런 해장국을 보통 하루에 한 다섯 여섯 그릇 씩 먹었지. 먹는게 아니라 마셨어."

- 이정재가 해장국을 먹으며 한 말


2.2. 삼층밥[편집]


[삼층밥]

삼 층이 되게 지은 밥


이정재 : 밥이 다 탔네! 밥이 설고, 타고 삼층밥입니다. 반찬이라고는 김치 하나 뿐이지만 먹어봅시다. 자!"

이승만 : 찬이 없어서 안됐네.

이정재 : 어유 어떡합니까. 먹어야 살 것 아닙니까. 자, 듭시다!

이승만 : 나는 늘 이렇게 먹고 살아. 조선 보리밥에 된장국, 김치 얼마나 좋은가. 손님이 없을때는 토스트 한조각이면 그만이야.


이정재가 "밥이 다 탔네! 설고 타고 삼층밥이다"면서도 밥을 퍼 먹는다. 이승만이 "(반)찬이 없어서 안 됐다"지만, 이정재는 먹고 살아야 할 것 아니냐면서 그냥 먹는다. 이후 이승만은 위와 같이 평소에 자신이 어떻게 먹는지를 설명해준다.

해당 장면은 김두한과 이승만이 같이 있는 장면인데 김두한 위치에 이정재를 합성해 넣은 것이다. 근데 위화감이 별로 없다..

2.3. 커피 편[편집]


"차들어, 커피야. 가끔씩 한 잔씩 하면 맛이 좋지."

이승만이 커피를 권해서 이정재가 마시지만[2], 맛이 없었는지 분노해서 폭8한다.

"도대체 이게 뭐냐고! 이게 뭐냐고 이게!!!"

"... 커피야."



3. 여담[편집]


  • 해당 합성물의 댓글에 "일품 해장국...토속적이면서도 구수하고, 국물이 아주 FuckFuck해. 어떤 마루오까라는 중년형사는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다지. 아침점심저녁 거를 거 없이 한끼 식사로 충분하다...음~ 정말 맛있다"는 글에서 착안해 이정재의 "국물도 뻑뻑하고"는 암묵적으로 "FuckFuck"하다고 쓰게 되었다.
  • 이 영상을 기점으로 야인시대 합성물에서 이정재가 미식가 기믹으로 꽤 자주 나온다.
  • 야인시대 저작권 사태 당시 저작권 회피 버전인 8비트 버전 영상으로도 올라온 적이 있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12 09:45:08에 나무위키 고독한 미식가 이정재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2022년 12월 21일 Sonnyc 본인이 후반부 음원을 복원한 버전이다.[2] 원래는 김두한인데 합성한 것이다. 잘 보면 뭔가 부자연스러운 것을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