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미 마코토

덤프버전 :





문서가 개설된
고문 소믈리에
}}} ||


프로필

파일:이즈미 마코토.jpg

이름
이즈미 마코토(泉真琴)
나이
17세
생일
불명
신장
불명
직업
고등학생
가족
부모님(사망)
성우
???/???
1. 개요
2. 작중 행적
3. 여담


1. 개요[편집]


여고생으로, 17세. 즉, 고등학교 2학년이다.

2. 작중 행적[편집]


학교를 마치고 케이크를 사오면서 집으로 돌아왔다가, 아버지의 비명소리를 듣고 바로 달려갔는데, 코미나토한테 잔혹하게 살해당하는걸 목격하게 됐다. 이후 도망치다가 어머니가 살해당한것까지 목격했고, 이즈미를 따라갔던 코미나토한테 일본도로 몸 앞쪽이 베여버렸다.[1] 결국 여기서 쓰러져 버렸지만, 다행히 이 현장을 발견한 의사가 지혈, 응급처치를 신속하게 진행한건 물론, 15살때 부모님이 생일 선물로 줬던 자수정 목걸이가 공격을 경감시킨 덕분에 3일 뒤에 깨어날 수 있었다. 퇴원 이후에는 친조부모님의 집에서 살게 됐다. 경찰한테 아무 소식이 들려오지 않자, 부모님의 유산으로 범인의 행적을 찾기 시작했다. 그러나, 나이가 어려서 그런지 탐정은 이즈미의 말을 믿지 않았다. 이후 조부모댁에서 범인이 체포됐다는 뉴스를 봤는데, 이즈미는 당연히 외팔이 아니라는 것 만으로도 체포된 범인이 진범이 아닌 대타라는걸 바로 알아챘다. 결국 이즈미는 부모님의 복수를 위해 뒷세계에까지 들어가는 지경에 이르게 됐다. 그러던 중 두 남자들한테 끌려갈 위기에 처하다가 호스티스한테 구출됐다. 사정을 설명하자, 이쥬인을 소개받고 찾아가게 된다.

3. 여담[편집]


  • 여담으로 이 사죄인 이즈미, 이즈미(공룡키즈)하고는 성씨가 전부 겹친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29 17:22:29에 나무위키 이즈미 마코토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그 여파로 흉터가 크게 남아버렸는데, 이후 이쥬인한테도 그 흉터를 보여준다. 이즈미도 이 흉터를 봤을때 이 분노를 잊으면 안된다며 남아있는 편이 차라리 더 낫다고 언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