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츠카와 토키오

덤프버전 :




파일:attachment/Tokio.jpg


1. 개요[편집]


크로우즈 제로의 등장인물. 배우는 키리타니 켄타


2. 작중 행적[편집]



2.1. 크로우즈 제로[편집]


'세리자와 군단'의 일원이나 타키야 겐지의 중학교 친구. 그래서 처음 겐지가 세리자와 타마오와 싸울려고 할 때[1] 세리자와의 제자인 린다만부터 이기고 오라는 재치있는 말로 위기를 넘긴다.[2] 그러나 그 역시 겐지와의 충돌은 각오하고 있다고 밝혔으나......

뇌동맥류 때문에 쓰러지는 일이 일어나면서 결국 수술을 결심하게 된다. 그런데 하필 그의 수술이 잡힌 날에 세리자와 군단과 겐지의 GPS가 충돌하게 되어 싸움에는 참여하지 못 한다.[3] 그러나 수술실에 이동침대 대신 링거를 뽑고 스스로 걸어가는 모습을 보이며 그 역시 또 다른 자신의 싸움을 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다행히 수술은 성공적으로 끝나게 된다.


2.2. 크로우즈 제로 2[편집]


2편에서는 머리 수술의 영향으로 머리에 검은 띠를 두르고 다닌다. 싸우러 갈 때는 흰색 헤드기어를 하고 참여한다. 또한 GPS로 가는 미카미 형제에게 머리를 다치면 본드로 붙이라는 말과 함께 본드를 선물 받는다. 이후 나루미 타이가호센학원과의 전쟁에서 머리를 가격당하고 땅에 머리를 부딪히나 받은 본드를 흩뿌리면서 일어나면서 박치기로 적을 상대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만화에서처럼 간부급과 붙는 장면은 나오지 않았으나[4] 미카미 형제와 함께 호센의 일반 학생들을 상대로 양학을 시전하며 일조한다.

그리고 2편의 오프닝에서 그 역시 1학년 때 카와니시 노보루 파로 비토 마키오의 호센과 전쟁할 때 참가했음을 보여준다. 이 때부터 세리자와와의 인연은 이미 시작되었다.


3. 여담[편집]


  • 배우가 동일 작품 내 등장인물인 키리시마 히로미역의 배우와 외모가 상당히 많이 닮았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22 02:23:10에 나무위키 타츠카와 토키오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정확히 말하면 옥상에서 친구들과 마작을 치고 있던 세리자와가 대박패인 국사무쌍이 나와서 돈 엄청 땄다고 좋아하고 있는데 패를 펼칠려는 찰나에 한판 붙으러 온 겐지가 마작 테이블을 엎어버리는 바람에 제대로 빡이 돈 세리자와가 겐지에게 덤벼든다.[2] 이때 세리자와는 스즈란, 아니 토아루시 전체 최강자인 린다만이 자신이 제자라는 말에 황당해하며 토키오를 쳐다본다.[3] 영화의 세리자와 군단 혹은 GPS 소속의 스즈란 고등학생들 중 유일하게 싸움에 참가하지 못 했다.[4] 만화에서는 쿠마키리와의 일대일을 붙고, 비등한 싸움이었지만 결국 나루미에게 받은 은혜를 갚으려 했던 쿠마키리에게 패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