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포트괴수 자르돈

덤프버전 :


1. 개요
2. 작중 행적
3. 기타


1. 개요[편집]


파일:자르돈.jpg

신장 : 58m
체중 : 50,000t
출신지 : 자르돈의 차원
무기 : 눈에서 쏘는 텔레포트 광선, 최면술, 머리의 3개의 뿔에서 쏘는 전격장의 파괴광선, 텔레포트

울트라맨 80의 등장 괴수. 등장 에피소드는 14화.

머리 속에서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원하는 장소로 단숨에 갈 수 있는 텔레포테이션 능력을 가진, 육식성의 흉악한 괴수. 흉악한 이빨과 기분 나쁘게 생긴 얼굴이 특징이다. 눈에서 텔레포트 광선을 쏴서 자신의 먹이가 될 인간에게 최면술을 걸고 자신의 영역으로 끌고 왔다. 평소에는 사람의 눈에 띄지 않는 장소에서 가만히 숨어서 명상을 하고 있다.


2. 작중 행적[편집]


극중 이전에도 유럽에서 나타나, 당시 UGM 유럽 에이리어 소속이었던 이토 쥰키치 치프와의 여러 교전을 통해 능력을 분석당해, 자신의 영역에 잡아놓은 인간들을 빼앗기고 말았다. 그 후에 80와 싸우면서 텔레포트 광선을 반사당해 이차원 공간으로 이동했고, 그곳에서 80의 울트라 더블 애로우로 뿔과 어깨가 파괴되었고, 최후에는 80의 사크시움 광선으로 쓰러졌다.


3. 기타[편집]


여담으로 울음소리는 돌아온 울트라맨에서 등장한 투명괴수 고르바고스자력괴수 마그네돈의 울음소리를 유용했는데, 50화에서의 회상 씬에서는 일각초수 바키심경호원괴수 블랙킹의 울음소리를 유용했다. 슈트는 소음괴수 노이즈라의 슈트를 개조해서 만들었고, 이름의 유래는 소쿠리 우동(ざるうどん)에서 유래했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22 12:56:06에 나무위키 텔레포트괴수 자르돈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