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첼(브레드 이발소)

덤프버전 :



"베이커리 타운의 평화는 내가 지킨다!"
파일:1591145622105_261006.jpg
프레첼 PRETZEL
종류
프레첼
성우
이지현
뮤지컬판 배우
이윤선

165cm

매사에 긍정적이고 열정과 정의감이 넘치는 청년 경찰 프레첼. 주어진 모든 일을 열심히 하지만 머리에 뚫린 구멍 때문에 매번 뜻대로 되지는 않는다.

─ KBS 홈페이지 캐릭터 소개

시즌 2에 추가된 캐릭터. 원래는 농심 쏙쏙팩 콜라보 영상에 등장한 농심 프레첼 캐릭터였으며 대사도 "얍! 얍!" 정도였다. 머리에 구멍이 있어 경찰일에 계속 실패하고[1]브레드에게 머리를 묶어달라고 하지만 머리의 구멍이 있어 달콤하지만 아주 위험한 초코총알을 잘 피했고 범인들을 잡는데 성공하고 자신의 머리에 만족해한다. 여담으로 변성기가 오지 않은 모양이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21 02:00:48에 나무위키 프레첼(브레드 이발소)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한 번은 아이들이 가지고 놀던 농구공이 머리의 구멍에 박힌 마당에 치즈스틱 형제가 나타나 추격해야하는데 그 아이들이 프레첼이 치즈스틱 형제들을 체포하고 난 다음에 돌려받아도 늦지 않음에도 불과함에도, 상황파악도 안하고, 농구공을 달라며 공무집행 방해까지 했다. 결국, 그 아이들이 체포되지 않는걸로 보아 촉법에 속하는 나이대라서 체포가 안된것으로 보인다. 이 부분도 알고보면 촉법소년과 관련된 참혹한 현실에 대한 풍자에 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