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 Blog del Narco

덤프버전 :




El blog del narco
Narco's blog

파일:Logo_Blog_del_Narco_copia.png
유형
블로그, 쇼크 사이트
개설
2010년 3월 2일
설립자
불명[1]
국가
파일:멕시코 국기.svg

멕시코
언어
스페인어
운영 여부
운영 중
링크
#[주의]파일:유튜브 아이콘.svg파일:유튜브 아이콘.svg[2]
파일:X Corp 아이콘(블랙).svg
파일:페이스북 아이콘.svg

1. 개요
2. 설립 목적
3. 역사
4. 작성자들
5. 내용
5.1. 속보
5.2. 온갖 고어 영상들
7. 여담



1. 개요[편집]


El blog del narco

스페인어로 '나르코[3]의 블로그'라는 뜻으로 멕시코의 사이트 및 블로그 중 하나이다.

멕시코 마약 카르텔을 주제로한 사이트이며, 현재에도 거의 매일 관련 뉴스가 올라온다.

자막 지원을 하지않는다. 그래서 스페인어를 모를 경우 번역기를 써야한다. 단 댓글은 번역이 안된다.

영어 위키백과 링크


2. 설립 목적[편집]


멕시코 정부가 자국의 카르텔 문제를 무시하고 피하려하기 때문에 만들어졌다고 한다. 이에 위협을 느낀 한 남성이 익명으로 이 사이트를 2010년도에 개설했고 그 후 멕시코 사람들은 카르텔과 관련된 소식과 영상을 사이트에 게시하기 시작했다. #


3. 역사[편집]


2010년 9월에는 월간 조회수가 무려 300만회에 달했다. #

2011년에는 멕시코에서 가장 많이 방문된 웹사이트 중 하나가 되었다.#

2013년에는 한 담당 교도관이 어떻게 수감자들을 풀어줬는지에 대한 영상이 올라왔는데, 결과로 그 교도관은 결국 잡혔다고 한다.#


4. 작성자들[편집]


블로그 작성자들에 대해 밝혀진게 거의 없다. 그나마 밝혀진 작성자는 Lucy[4]라는 여성인데, 2013년 카르텔에 쫓기다가 결국 미국, 그 후 스페인으로 도망쳤다고 한다.#


5. 내용[편집]


멕시코 마약 카르텔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며, 관련 영상 및 글에 댓글도 달 수 있다. 영어 댓글도 간혹 보인다.

5.1. 속보[편집]


상술했듯이 이 사이트는 뉴스(속보)를 올린다. 10년이 넘은 지 지금까지도 꾸준히 관련 속보를 올리고 있다.

그러나 사람들의 관심을 끄는 건 이게 아니었으니....


5.2. 온갖 고어 영상들[편집]


이 사이트가 쇼크 사이트로 분류된 이유는, 사이트에 업로드되어 있는 카르텔의 만행을 담은 온갖 잔인한 영상들 때문이다. 메인화면에 있는 메뉴판을 누르고 영상 목록(Lista de vídeos) 칸을 누르면 수 많은 잔인한 영상들의 링크를 볼 수 있다. 웃긴건 속보 글에는 댓글이 아예 없거나 아주 조금 밖에 없는 경우가 굉장히 많은데 고어 영상에는 댓글이 아주 많다는 것이다.[5] 그래서 사실상 이 사이트의 주된 방문 목적은 이 영상들을 감상하는 것이다.

현재까지의 영상들을 연도별로 기록해놨다.

참수 영상은 기본이며 성폭행 영상, 더 나아가 고문 영상도 볼 수 있다. 쇼크 사이트가 아닌게 더 이상하다.

그래서 그런지 몇몇 영상들은 절검단에 등재되어 있다. 근데 굳이 절검단에 등재된 영상들이 아니어도 역겹고 잔인한 영상들이 많다.


6. 절대로 검색해서는 안 될 검색어[편집]


절검단으로 알려진 카르텔 영상들은 전부 여기 출신이다.

영상 링크는 달 수 없다.[6]



7. 여담[편집]


  • 일본 절검단 위키에서 위험도 6으로 등재되어있다. 그러나 몇몇 이용자들은 위험도 7의 영상들이 몇개 존재하니 위험도 7로 올려야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 경찰 및 카르텔 조직원들(!)도 이 사이트를 본다고 한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4-04-30 09:44:50에 나무위키 El Blog del Narco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정확히는 익명[주의] 메인화면에서는 잔인한 영상이 없다. 단 메뉴판의 '영상 목록' 칸에는 들어가지 말자....[2] 부계정[3] 마약 밀매업자를 뜻한다.[4] 가명[5] 100개가 넘는 영상들이 존재한다.[6] 나무위키 규정 위반이기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