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The Darkness

덤프버전 :

From The Darkness

파일:From The Darkness.jpg

개발
N4bA
유통
플랫폼
Microsoft Windows
ESD
Steam
장르
어드벤처, 호러
출시
파일:세계 지도.svg 2021년 3월 30일
한국어 지원
미지원
심의 등급
심의 없음
상점 페이지
파일:스팀 아이콘.svg

1. 개요
2. 시스템 요구 사항
3. 줄거리
4. 평가



1. 개요[편집]


2021년 N4bA에서 제작한 호러 게임. 플레이 타임은 약 1시간.


2. 시스템 요구 사항[편집]


시스템 요구 사항
구분
최소 사양
Windows
운영체제
Windows 7, 8, 10
프로세서
Intel CORE i5
그래픽 카드
gtx 750 Ti
저장 공간
1250MB


3. 줄거리[편집]


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주인공은 할아버지의 유품을 정리하기 위해 생전에 할아버지가 살았던 아파트에 온다. 그러나 누군가가 창문을 부수고 침입한 흔적, 아무도 없는 집에 시끄럽다고 항의하는 이웃의 쪽지를 발견하게 되고, 심지어 불이 들어오지 않는 어두운 방에서 무언가의 인기척까지 느끼게 된다. 불길함을 감지한 주인공은 가족 앨범만이라도 챙기려 하지만 앨범이 들어 있는 상자는 텅 비어 있었다.

그때 갑자기 TV에서 정체불명의 영상이 재생되다가 어두운 방 앞에 떨어져 있는 가족 앨범을 비춘다. 주인공은 앨범을 가지고 떠나려 하지만 현관문은 잠긴 상태였고, 그 순간 거대한 손이 나타나 집안의 전등을 하나씩 깨뜨려 버린다. 완전한 어둠 속에서 주인공은 손전등에 의존해 불이 들어오지 않는 어두운 방에 들어간다. 벽을 비추자 '어둠 속에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는 문구가 적혀 있었고, 그 말대로 손전등을 끄자 흐느끼는 목소리가 들린다. 하지만 다시 손전등을 켜자 눈앞에 끔찍한 괴물이 나타난다.

혼비백산한 주인공은 양초를 꺼내 불을 밝히기로 하고, 불을 붙일 도구를 찾기 위해 집안 곳곳을 둘러본다. 그 순간 현관문이 열리고 주인공은 서둘러 복도로 나간다. 복도 끝에는 라이터를 쥔 괴물이 굳어버린 채 서 있었고 용기를 낸 주인공은 라이터를 회수한다. 그러나 라이터를 켜자 어찌된 영문인지 다시 집안으로 돌아오게 된다.

침착하게 양초로 모든 방을 밝히자 방의 상태가 처음 들어왔을 때로 돌아오고, 안도한 주인공은 현관문을 열고 계단으로 내려가 탈출하는데 성공한다.


4. 평가[편집]


파일:메타크리틱 로고.svg
플랫폼
메타스코어
유저 평점



[[https://www.metacritic.com/game/pc/from-the-darkness|
리뷰 부족

]]




[[https://www.metacritic.com/game/pc/from-the-darkness/user-reviews|
7.3

]]




파일:스팀 로고 화이트.svg
종합 평가
최근 평가
매우 긍정적 (90%)
(1,987)

매우 긍정적 (96%)
(50)


기준일: 2023-10-06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03 20:05:00에 나무위키 From The Darkness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