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ca Nostalgia

덤프버전 :

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파일:p.eagate.573.jp/201911_nst_00.jpg


Voca(워카 Nostalgia(노스탈기아
보카 노스텔지어


1. 개요
2.1. 스토리


1. 개요[편집]





노스텔지어 시리즈의 수록곡. 작곡은 wac, 편곡은 Akhuta가 담당했다.

노스텔지어 Op.2의 엔딩곡으로 viator in vitrominne의 곡조가 들어가있다. 원곡들의 작곡을 wac이 했고 이를 Akhuta가 Vide Nostalgia풍으로 편곡한 것.

BPM은 20~120.

이후 BEMANI SYMPHONY ORIGINAL SOUNDTRACK에 인트로가 조금 잘린 채 쿠보타 오사무의 편곡 하에 수록되었다. 굉장한 퀄리티의 어레인지로 나와 호평이 많다.


2. 노스텔지어 시리즈[편집]



Episode NICO
ERU | ARU
MANACO | PATA
記憶の終着駅
Fin
Voca Nostalgia

곡명
Voca Nostalgia
物語は続いていく 郷夢の世界で そして此の世界で
이야기는 계속되어 간다. 향몽의 세계에서 그리고 이 세계에서
작곡가
[1]
수록된 버전
노스텔지어 Op.2
난이도
Normal
Hard
Expert
3
6
12
노트 수
342
784
1482


Expert Pianist 영상

처음이 도로 시작해서 '도 레 솔 미'로 시작하나 싶지만 갑자기 계단이 반겨준다.

2.1. 스토리[편집]



소년, 소녀, 로봇, 펠리컨을 모두 돌아가야 할 곳으로 인도해준 고양이. 하지만 모두의 이정표 역할을 해준 고양이는 돌아갈 곳도, 반겨줄 이도 없다. 그렇게 모두와의 추억을 회상하며 쓸쓸히 혼자가 된 고양이는 최초의 섬의 피아노에서 조용히 잠든다.

하지만 어미 고양이의 혼이 나타나 고양이에게 빛을 주며 고양이는 알지 못하지만 돌아가야 할 곳으로 돌려보낸다.

현실로 돌아온 후, 기차역 피아노에 모인 4명과 그들의 보호자들. 약속을 한건 아니지만 그들은 전부 같은 시간에 모였고 차례대로 '도 레 솔 미'를 누른다.
그러자 피아노 아래에서 고양이 울음소리가 들리고, 고양이가 나오며 다시 한번 그들은 재회에 성공하게 되며, 보호자 네 명은 그들을 바라보며 웃고, 모두가 가고 난 다음, 어미 고양이의 혼이 피아노 위에 있는 걸 보여준 후, 노스텔지어 Op.2의 스토리는 막을 내리게 된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04 23:23:37에 나무위키 Voca Nostalgia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아티스트 명이 비워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