밧타몬다 (r2판)

편집일시 :



밧타몬다
バッタモンダー|
설정화 (보기)
성우파일:일본 국기.svg KENN[1][2]
1. 개요
2. 특징
3. 작중 행적
4. 기타


1. 개요[편집]


펼쳐지는 스카이! 프리큐어의 등장인물. 이름의 유래는 메뚜기를 뜻하는 밧타(バッタ).

2. 특징[편집]


언더그 제국의 간부 중 한 명으로 카바톤에 이어서 새롭게 등장한 간부이다.

메뚜기를 연상시키는 인간형 간부로 겉으로는 여유로운 태도를 보이지만 프리큐어에게 당하자 크게 화를 내는 등 이중인격적인 면모를 지니고 있다.


3. 작중 행적[편집]


14화의 스카이 랜드에서 처음 등장하며 소라에게 패배하여 상심한 베리베리의 앞에 나타나 그녀의 입장을 이해하는 척 하며 말을 걸어오더니 멋대로 베리베리를 상처준 것을 전부 부숴버리겠다며 베리베리가 지닌 장갑을 람보그로 만들어버린다. 이후 베리베리의 비명을 듣고 나타난 프리큐어들이 변신해서 람보그를 상대하게 된다. 프리큐어들이 람보그를 정화하자 순간적으로 크게 분노하여 화를 내다가 다시 마음을 다잡고[3] 좋은 싸움이었다며 퇴장한다.

4. 기타[편집]


  • 카바톤이 등장한 뒤에 나오는 간부이기 때문에 그와는 전혀 접점이 없을 것으로 보이며 실제로 오프닝에서도 카바톤의 자리를 완전히 대체하는 식으로 등장한다.이에 히로프리 캐디인 사이토 아츠시이런 트윗을 올렸다.
  • 녹색 머리의 꽁지머리 장발 미형 간부라는 점에서 나르시스틀을 연상시키며 14화 방영 당시 나르시스틀이 트위터 실시간 검색어에 떠오르기도 했다. 마침 딜파프리 캐디인 유후 쿄코도 이를 통해서 관련 트윗을 올렸다관련 트윗.

[1] 후레쉬 프리큐어!에서 아오노 미키/큐어 베리의 남동생 이치조 카즈키를 맡았다.[2] 유희왕 GX유우키 쥬다이, 작년에 출시 되었던 대전격투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 XV크로닌 성우로 유명하다.[3] 화를 낼 때는 순간적으로 앞머리 털의 더듬이 같은 부분이 일시적으로 솟구치는데 다시 정신을 차리자 더듬이 같은 부분이 내려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