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한밤중이면 좋을 텐데./응원법

덤프버전 :


1. 개요
2. 상세
4. 성게와 밤
6. 방황하고 취한 온도
10. 친숙한 서브



1. 개요[편집]


일본의 밴드 계속 한밤중이면 좋을 텐데.의 응원법을 정리한 문서이다.

2. 상세[편집]


  • 기본적으로 샤모지를 흔들거나 박수치는 타이밍에 대해서는 장내 스크린으로 안내하고 있다. 처음 라이브에 가더라도 무대 스크린만 봐도 어느 정도 응원에 참가할 수 있고, 중요한 파트에서는 아예 아카네가 호응 유도를 하기 때문에 큰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따라서 이 문서에서는 스크린으로 지시하는 샤모지를 흔들어라/흔들지 마라/박수쳐라 외의 곡마다의 특징적인 응원법에 대해서 서술한다.
연출곡 이외의 곡중 샤모지 박수나 손 박수에 대해서
회장 아나운스나 장내 스크린에서도 안내하겠습니다만, 연출곡 이외에는 샤모지를 두드리는 소리가 크면 회장에 따라서는 가창·연주가 곤란해지는 경우나 악곡마다 듣고 싶은 연주·음향과의 괴리가 생기는 경우가 있으므로 샤모지 연주대의 힘을 빌리고 싶은 경우에만 두드려 주시도록 부탁하고 싶습니다. (곡 끝 등의 샤모지 박수, 손 박수 등은 꼭 부탁합니다) 하지만 (중략) 처음 보러 와 주시는 분도 매우 많기 때문에 가능한 한 각자의 즐거움을 존중하고자 강제가 아닌 부탁으로 하고 있습니다. 도중에 신나서 막 두드리거나 시끄럽다 느껴지는 분을 보아도 너무 뭐라 하지 않고 동지로서 자연스럽게 너무 두드리지 않는 듯한 흐름이 되는 라이브를 만들어 나가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다음 번 라이브에서는 처음인 분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라이브가 될 수 있도록 아무쪼록 따뜻한 협력을 부탁드립니다.

ACAね・스탭 일동 올림

공식 홈페이지 주의사항
샤모지 관련 에티켓에 대해서는 너무 시끄럽지만 않게, 그리고 스크린을 통해 안내되는 구간에서 사용하고 그렇지 않은 구간에서는 조금씩 조심하는 것이 원칙이자 즐거운 라이브를 위한 첫 걸음이라 할 수 있다.

  • 공연장 내에서 사진 촬영은 철저히 금지되고 있다. 걸리면 운이 좋아야 삭제만 요구받지만 그렇지 않다면 비싼 티켓값도 못 건지고 퇴장을 당한다. ACAね의 신비주의 컨셉 문제도 있지만 개별 촬영이 가능하면 블루레이를 발매하는 의미가 없어지는 문제도 있기 때문에 촬영을 제한하고 있는 걸로 보인다.

3. 초침을 깨물다[편집]



4. 성게와 밤[편집]



5. 정의[편집]



6. 방황하고 취한 온도[편집]



7. 공부해 둬[편집]



8. MILABO[편집]



9. 저 녀석들 전원 동창회[편집]



10. 친숙한 서브[편집]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20 05:11:03에 나무위키 계속 한밤중이면 좋을 텐데./응원법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