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룡쉼터 사원 용군단

덤프버전 :

1. 개요
2. 상세


1. 개요[편집]


푸른용군단이 마법의 힘을 사용하는 모든 필멸의 존재에 맞서 격변을 일으키자 다른 용군단들은 붉은용군단의 지도 아래 엇나간 동료 용군단과 싸움을 시작했습니다.
― 게임 내 평판 소개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리치 왕의 분노의 등장 세력. 푸른용군단과 대립하고 있다.


2. 상세[편집]


마력 전쟁을 일으킨 말리고스푸른용군단을 제외한 4개의 용군단의 연합. 심지어 검은용군단까지 참여. 그런데 자기들 할일만하고 용들의 전쟁에 도움은 안준다. 이들의 대표자들이 모인 고룡쉼터 사원이 중심이 되는 평판세력. 하지만 전쟁은 붉은용군단만 한다.
이세라는 명령을 잘못내려서 녹색용 성지내 모든 것의 척살(...)을 명령하고,검은용은 애초에 그 꼬라지니 바랄것도 없고, 청동용들은 무한용들과 집안싸움 중이다.

병참장교는 고룡쉼터 사원에 있다. 평판 작업용 일일 퀘스트로 용탑승이 가능한데, 3분 내에 클리어하는 업적이 있다. 평판은 휘장을 착용하고 영웅레벨 던전을 몇번 클리어하면 금방 확고가 된다. 사실 이런 짓을 할 필요도 없이 정의 점수만으로 평판을 구입할 수도 있다.

영원의 눈에서 말리고스 3페이즈 전을 준비하는 이들은 만렙찍고 여기가 아니라 북풍의 땅의 콜다라로 갈 것. 마력의 눈 퀘스트를 받음과 동시에 마력의 탑 상층부에 있는 코라스트라자에게로 가는 퀘스트를 준다. 그리고 코라스트라자가 주는 일일퀘가 대 말리고자 마이너판의 경험.

특이사항이라면 확고한 동맹을 찍고 1600골드에 붉은 비룡을 살수 있다는 것. 옛 스트라솔름의 타임어택에서 나오는 청동비룡, 살타리온이 드롭하는 검은비룡 & 황혼비룡과 함께 가장 구하기 쉬운 용 탈것이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12 11:09:58에 나무위키 고룡쉼터 사원 용군단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