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트라다무스(종말의 발키리)

덤프버전 :

파일:나무위키+넘겨주기.png   관련 문서: 종말의 발키리


세기의 예언자
미셸 노스트라다무스
ミシェル・ノストラダムス | Michel Nostradamus

파일:노스트라다무스.png

이름
노스트라다무스 (ノストラダムス)
종족
인간
성별
남성
소속
에인헤랴르(신을 죽인 13명
대전 상대

신기연성

가족 관계

궁극기

성우
파일:일본 국기.svg
파일:미국 국기.svg

1. 개요
2. 작중 행적




1. 개요[편집]



종말의 발키리 화 - 헤임달



예언하지!!


승리하는 건 신 쪽이라고...


종말의 발키리등장인물.


2. 작중 행적[편집]


경이롭게도 작중에서는 귀여운 장난꾸러기 소년의 모습이며, 과거에 바이프로스트를 연구하다가 파괴하면 어떠한 일이 벌어질까 하는 호기심에 때려 부수려고 해서 헬하임(명계)으로 끌려갔었다.[1]

특별한 변수가 없다면 오딘의 상대가 될 것으로 추측이 있다. 북유럽 신화에서 오딘이 원판 라그나로크의 예언을 두려워하는 점, 오딘이 흘린 물이 후에 예술가 등의 시초가 됐다고 전해졌던 점, 자신의 눈이든 목숨이든 기꺼이 바치며 지식을 갈구하는 탐구심 등을 볼 때 그나마 오딘과 합점이 있다. 브륀힐드가 그를 조커라고 말한 것을 보면 상당히 강한 것으로 추정된다. 이로써 오딘의 상대가 되는 가설은 더욱 확실해지고 있다. 세기의 예언자라는 이명 때문인지 인류 측의 배신자 후보 중 하나로 꼽히기도 하는 인물이다.

브륀힐드가 작중에서 언급하길 노스트라다무스는 마음만 먹으면 스스로 명계에서 문지기를 죽이고 얼마든지 나오는 것이 가능하다고 한다. 참고로 바이프로스트는 오딘, 제우스 그리고 하데스 같은 주신급의 신만이 통행이 가능하다. 즉 바이프로스트를 지키는 문지기 또한 엄청난 강함을 소유하고 있다는 것인데, 마음만 먹으면 문지기를 죽이고 나올 수 있다고 브륀힐드가 말한 것이니 틀림 없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19 17:54:58에 나무위키 노스트라다무스(종말의 발키리)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본인 말에 의하면은 파괴하는 도중에 저지당했다고 한다. 이러한 점 때문에 브륀힐트는 그를 가리켜 인류들 중에서도 유일하게 신의 금기를 범한 죄로 명계로 떨어진 인간이라고 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