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푸틴의 아들

덤프버전 :

1. 개요
2. 역사
3. 군사조직
3.1. 아미리스트



1. 개요[편집]


파일:QvQB1.jpg
뮤턴트 크로니클에 등장하는 非메가콥스 팩션 중 하나.(FFG판에서는 미등장)

다크에덴(뮤턴트 크로니클)의 4개 부족중 하나이며 독일+러시아 문화권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특징덕분에 바우하우스와 매우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다.


2. 역사[편집]


아주 오래전, 지구의 마지막 운명의 날이 시작되었다.

메가 코퍼레이션들이 그들의 탐욕스런 우주선에 지구의 모든것을 긁어넣고 상처입은 이 땅을 떠난 바로 그날이다. '엑소더스'라고 불린 그날이후 지구는 '다크에덴'이라고 불리게 되었으며 우리의 선조들은 상처입은 대지를 피해 지하 깊숙하게 안식처를 건설하고 스스로 문을 걸어 잠구었다. 세대가 지나고 또 세대가 지나길 반복하고 우리는 다크에덴의 지표로 돌아왔다.

우리의 사명은 이 비참한 땅에사는 야만족들을 교화하고 문명화시키며 우리를 위협하는 그어떤 무리일지라도 이땅에 뼈를 묻게 만드는 것이다.

이제, 지구의 새로운 운명의 날이 시작되었다. 우리는 '라스푸틴의 아들'이다 이땅은 우리의 것이다.

다시는, 저 땅속으로 돌아가지 않을것이다.


뮤턴트 크로니클 : 다크에덴 중에서


파일:wO7j0.jpg

유라시안의 부족 중에서 가장 진보하고 발전된 집단이다. 라스푸틴 트라이브, 라스푸틴 의회라고도 불린다. 메가코퍼레이션들이 지구를 떠난 후 첫번째 부족민들이 지표로 나왔지만 이들은 거의 야만인에 가까운 생활을 해야만했다. 첫번째 짜르로 알려진 인물이 나타나서 이 위기의 부족을 이끌고 맘모스 쉘터로 인도하였다. 구 유럽대륙에 살던 부족들 사이에서 신성시 여겨지던 그 장소로 이들을 이끈 짜르는 문명화된 체계와 사고방식, 그리고 가장 중요항 기술을 전수하였다. 그가 전해준 지도에는 구 유럽대륙이 메가콥에게 버려질때 그나마 양호한 상태로 남겨진 도시들의 위치가 있었다. 짜르는 등장할때와 마찬가지로 의문속에서 사라졌습다. 그의 가르침 덕분에 라스푸틴의 아들들은 이제 그들에게 주어진 위대한 사명을 위해 움직일 수 있게 되었다.

파일:sREZD.jpg

라스푸틴의 아들들은 과거 프러시아라고 불린 지방에 세력을 두었다. 그들은 이곳에 '뉴 프라그'라고 불린 도시를 건설하고 이곳을 수도로 삼았다. 이 도시는 과거 메가콥의 공장이 있던 곳으로 지금은 라스푸틴의 군대를 위한 무기를 찍어내고 하늘은 유독성 가스로 뒤덮고 있다. 이곳에서 짜르는 5명의 공작을 임명하여 수도지역 외부를 당담하도록 명했다. 이 유능한 인물들은 모래와 쓰레기더미속에 파묻힌 옛 도시들과 메가콥의 요새들을 찾아내고 이곳을 요새화하며 통신망을 복구하고 다시금 유기적인 운영체계를 만들었다.

현재 라스푸틴의 아들들의 가장 큰 적은 템플러로 그들의 모든 행태를 증오하고 있다.
그들 외에도 아크 마구스 발프루기스가 이끄는 다크리전 군대에 의해서 거점도시인 '쥬릭'을 빼앗겼다. 산과 절벽위에 세워진 라스푸틴의 요새들은 이제 새로운 전쟁을 준비하고 있다.


3. 군사조직[편집]




3.1. 아미리스트[편집]


솔다트 트루퍼
노스렌 선
쇼크 트루퍼
코삭 쇼크 솔다트
예거 코만도
코삭 스카웃
코삭 헤비
솔다트 코만단테
코사크 코만단테
바이칼
슈베어베이퍼 HMG(Schwerwaffer HMG)

메가코퍼레이션 군대에 비해 많이 부실하지만 다크에덴 최고의 군사조직을 자랑한다.
하지만 이 진보된 기술로 만든 공중병기가 고작 글라이더. 최대의 적인 템플러는 엔진으로 움직이는 비행선을 보유하고 있어서 심히 골룸해진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25 00:44:46에 나무위키 라스푸틴의 아들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