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틱 환상들이

최근 편집일시 :

1. 개요
2. 상세
3. 줄거리
4. 등장인물



1. 개요[편집]


동방프로젝트의 팬픽. 작가는 불명.


2. 상세[편집]


얼핏 보기에는 동방기연담이나 동방선대록과 같은 평범한 이세계 전생물이지만 실상은 꿈도 희망도 없는 얀데레 하드 고어물. 게다가 작품에 나오는 히로인들 중에 정상인 사람이 거의 없기에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작품이다.


3. 줄거리[편집]


알 수 없는 이유로 환상향에 떨어진 남자인 나나시노 곤베가 환상향의 여인들과 엮여서 겪는 일에 대해 서술하고 있다.


4. 등장인물[편집]



* 나나시노 곤베: 이 작품의 주인공. 기본적으로 타인을 배려하는 선량한 성격이지만 [모두를 불행하게 만드는 능력]을 가진 탓에 언제나 고난을 껶는다.

* 하쿠레이 레이무: 곤베와 처음 마주친 히로인. 그를 보고 첫눈에 반했으며, 토라마루 쇼에 의해 지저에 봉인된 곤베를 구출한 뒤 그와 결혼까지 하려고 했지만 유카리의 방해로 실패했다. 엔딩에서는 곤베의 아이를 임신했다는 망상을 하는 모습을 보인다.

* 키리사메 마리사: 레이무의 친구이자 이 작품 내에서 이치린과 더불어 곤베에게 호감이 없었던 인물.[1][2] 그런 탓인지 곤베가 죽은 뒤에도 그의 죽음을 슬퍼하는 게 아니라 그와 얽히지 않았던 걸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다.

* 앨리스 마가트로이드: 이누바시리 모미지에게 팔이 잘린 곤베에게 의수를 만들어주다 그에게 집착하게 된 히로인. 곤베가 죽은 뒤에는 그의 모양을 본따 만든 인형에게 집착하는 모습을 보인다.

* 레밀리아 스칼렛

* 이자요이 사쿠야: 원래는 자신의 주인인 레밀리아가 곤베에게 집착하는 것을 보고 그를 질투했지만, 곧 자신이 질투하는 대상이 곤베가 아닌 레밀리아라는 사실을 깨닫고 곤베에게 집착하게 된다.

* 카미시라사와 케이네: 곤베가 살던 마을의 훈장. 겉으로는 곤베를 잘 돌봐주었지만, 그가 자신에게만 매달리게 하기 위해 마을 사람과 대화할 때마다 그 역사를 먹어치우는 짓을 저질렀다.

* 콘파쿠 요우무: 백옥루의 하인. 우연히 부상을 입은 곤베를 발견하고 그를 구해줬다가 곤베를 베는데 쾌감을 느끼게 되고, 스스로를 제어할 수 없게 되어버린다.

* 사이교우지 유유코: 요우무의 주인. 요우무가 데리고 온 곤베에게 반해 그를 죽여서 영원히 함께하려고 했지만 요우무가 곤베를 베어버리는 바람에 실패했다.

* 야고코로 에이린: 영원정의 의사. 요우무에게 베여 영원정에 온 곤베에게 욕정을 품고 그의 내장을 뽑아내고 핥거나 그의 전신인쇄를 한 인형으로 성욕을 푸는 정신나간 행보를 보인다.

* 호라이산 카구야: 영원정의 공주. 곤베에게 반해 그를 제자로 삼았지만 곤베가 불사가 아니란 사실에 절망했다가 곤베를 봉래인으로 만들면 된다는 에이린의 말을 듣고 그에게 자신의 간을 먹이려고 했지만 유유코의 방해[3]로 실패했다.

* 후지와라노 모코우: 레이센에게 곤베를 보호해달라는 부탁을 받고 그를 보호해줬지만, 곤베에게 빠진 뒤 그를 자신의 것으로 만들기 위해 곤베의 얼굴을 태워버린다.

* 카자미 유카: 영원정을 나온 뒤 요괴들에게 공격당한 곤베를 구해주고 그와 같이 지냈지만 곤베가 그녀를 떠나겠다고 하자 그를 공격해 곤죽으로 만들어버린다.

* 이부키 스이카: 레이무가 곤베를 위해 열어준 연회에 참가했다가 곤베와의 주량 시합에서 패하면서 그에게 반하게 된다.

* 모리야 스와코: 마을에서 우연히 만난 곤베가 죽은 자신의 전남편[4]과 닮았다며 그에게 집착한다. 이후 카나코가 곤베를 모리야 신사에서 나가게 하자 그녀를 도둑고양이라 비난하며 공격하는 모습을 보인다.

* 코치야 사나에: 스와코가 모리야 신사에 데리고 온 곤베에게 적대적인 태도를 보였지만 그의 성품을 안 이후로 스와코와 카나코를 죽이고 그의 무녀가 되려는 욕망에 빠진다.

* 야사카 카나코: 스와코가 모리야 신사에 데리고 온 곤베에게 그가 [신의 이름을 먹어치우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가르쳐 준 뒤 신사를 떠나게 한다. 하지만 그녀의 진짜 목적은 곤베에게 그녀가 유일한 모리야 신사에 있는 아군이라고 인식시키기 위함이었으며, 스와코가 그 사실을 지적하자 폭주하여 그녀를 죽이려 들었다.

* 히지리 바쿠렌: 마을에서 쫓겨난 곤베를 우연히 발견해 돌봐주다가 그에게 반한 무라사가 명련사를 떠나겠다고 하자 곤베의 살을 뜯어먹은 뒤 기절한다. 이후 가 곤베를 지저에 봉인한 사실을 그를 환상향의 정점으로 만들겠다며 폭주한다.

* 토라마루 쇼: 곤베가 명련사에 왔을 때는 다른 이들처럼 그에게 상냥하게 대했지만, 시키에이키에게 곤베가 주위 사람들을 불행하게 만드는 능력을 갖고 있는 사실을 알고 그를 지저에 봉인해버린다.

* 쿠모이 이치린: 명련사의 일원들 중 유일하게 곤베와 접점이 없었던 히로인. 그 덕분에 곤베가 죽은 뒤에도 유일하게 멀쩡한 모습을 보였다.
[1] 정확히는 자신과 친했던 레이무와 앨리스가 곤베 때문에 미쳐버린 것을 보고 그를 의도적으로 피하려고 했다.[2] 그 일례로 곤베가 지저에 봉인됐을 때 사쿠야요우무는 그를 구하러 가고 싶어했지만, 마리사는 곤베를 구하러 가는 것을 피하는 모습을 보였다.[3] 카구야가 곤베에게 봉래인의 간을 건네자 자신의 능력으로 곤베를 죽이려고 했다.[4] 작중 카나코의 발언에 따르면 곤베와 별로 닮지 않았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