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라키르

덤프버전 : (♥ 0)

1. 개요
2. 설명
3. 격언


1. 개요[편집]


젠디카르(차원)굴 드라즈에 있는 지명이다.


2. 설명[편집]


말라키르는 젠디카르에서 가장 발전된 도시로 다른 차원의 대도시들과 비교하면 여전히 작고 단순하다. 이 도시는 거대한 폐허인 하그라 저수지 근처의 늪지대에 지어졌다. 말라키르는 뱀파이어(젠디카르)들의 쾌락주의적 생활방식에 걸맞게 방탕과 타락의 명성을 가지고 있다. 이 도시는 다섯 개의 구역으로 나뉘며, 각각의 구역은 이를 지배하는 뱀파이어(젠디카르) 가문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 칼라스트리아 가문 구역, 가장 높은 지대에 위치하고 있어 제방과 둑에 의존하지 않고 건조함을 유지한다. 이곳은 도시에서 가장 오래되고 부유한 지역입니다. 칼라스트리아 가문은 가장 부유한 가문으로, 자신들을 고귀한 혈통(Highborn)이라고 부른다. 이 가문의 수장은 드라나이다.
  • 니르카나 가문 구역, 물 위에 지어진 구역 이 구역은 낡은 건물 사이를 구불구불 흐르는 썩어가는 운하를 통해서만 이동할 수 있다. 니르카나 가문은 악명 높은 암살자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그중 뱀파이어(젠디카르) 와 비뱀파이어 모두가 두려워하는 '래서레이터'라는 그룹을 포함하고 있다.
  • 에메베라 가문 구역, 도시의 저지대에 지어졌지만 거대한 돌 둑으로 잘 보호되고 있는 구역.
  • 우르나브 가문 구역, 돌로 포장된 도로와 좁은 운하가 혼재된 구역으로, 에메베라 구역의 저지대와 칼라스트리아 구역의 고지대 사이에 위치한다.
  • 게트 가문 구역, 침수되고 빈곤한 지역으로 현재 가난에 시달리고 있다. 가장 가난하고 힘이 없는 가문이다. 게트 가문은 에메베라 가문이 제방을 우회하여 물을 돌림으로써 발생한 정치적 싸움에서 큰 타격을 입었다. 게트 가문은 임시 댐을 세웠지만, 그들의 재산에 입은 피해는 막대했다. 이 가문의 수장은 칼리타스였다.

말라키르 주변의 함정들은 그 주민들의 갈증을 암시한다.

말라키르의 각 대가문은 사회적 계급에 맞는 결손자를 자랑한다.


3. 격언[편집]


"왜 우리는 말라키르 외곽에 함정을 설치하나요? 우리는 불필요하게 더 열심히 일할 의사가 없습니다. 먹이를 쫓는 것은 개나 인간이나 하는 일입니다. 희생자의 피는 이미 흐르고 있을 때 더 따뜻합니다."

말라키르의 알리노르


"당신은 도시로 들어올 수 있습니다 — 통행료가 지불된 후에야."

말라키르의 문지기



파일:CC-white.sv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4-05-31 04:54:28에 나무위키 말라키르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