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온 그노시스

덤프버전 : r (♥ 0)

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파일:약먹는 천재마법사 로고2.png

등장인물 | 설정 ( 마법지역집단 ) | 웹툰

말레온 그노시스
나이불명
성별남성
이명은성()
술식 속성
위계승천자 (9레벨)
1. 개요
2. 작중 행적
3. 전투력
4. 여담



1. 개요[편집]



쿤다라의 원로성 최고위원이자 팔대용왕의 지도자를 겸하고 있는 장생종. 전신이 은빛의 비늘로 뒤덮인 용종. 그 중에서도 격세유전을 통해 특별한 이능을 지니고 태어난 보석룡이며, 화려하면서도 날카로운 인상을 지녔다. 이 때문인지 자신의 외모에 상당한 자부심을 가진 듯한 태도를 보인다.


2. 작중 행적[편집]



1074화에서 승천의 비약을 얻기 위해 오백로 대회에 참가한 레녹의 앞에 주최자로서 모습을 드러내며 첫 등장을 한다. 카이세 바쥬르의 결말을 확인하기 위해 구겁에 들어가고자 하는 레녹에게 자신이 보관하고 있던 승천의 비약이 지닌 위험성을 경고하며, 자신을 도와주면 레녹과 함께 구겁에 들어가겠다고 제안한다. 이에 레녹이 불신하는 모습을 보이자 자신의 말을 증명하기 위해 승천의 비약을 아무런 대가도 없이 레녹에게 건네준다.

이후 레녹에게 자신이 쿤다라의 승천자가 되기로 마음 먹었음을 밝히며, 진둔이 쿤다라에 남긴 승급의 법진을 활용한 승천의 의식을 레녹이 도와줄 것을 부탁한다. 이에 레녹이 도움을 청한 이유를 묻자, 승천 의식은 스스로의 준비뿐 아니라 외부의 도움 역시도 필요하며, 승천에 도전하려는 도전자와 대등한 경지에 도달한 이로부터 도움을 받을 필요가 있기 때문이라고 밝힌다.[1]

그럼에도 레녹이 쉽사리 결정을 내리지 못하자, 여의보주에 담긴 생명력을 수명으로 환전해주는 팔겁의 성소로 안내하여 수명의 환산을 도와준다. 다만, 팔겁의 성소인 아이탈론의 샘을 이용하여 생명령을 수명으로 환전하는 작업을 시행했음에도 불구하고, 레녹의 수명에는 변화가 없었고, 대신 엑스트라 라이프 베슬이라는 구세계의 아티펙트가 레녹의 손에 쥐어지게 된다.

예상과는 다른 결과였지만, 레녹은 말레온의 승천 의식을 돕기로 결정을 내렸고, 이후 승천 의식을 거쳐 말레온은 3세계에서 새로운 승천자가 되는데 성공한다.


3. 전투력[편집]




4. 여담[편집]



  • 비교적 최근에 등장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아켄드리아스 엘 토르번과 마찬가지로 레녹에게 아낌 없이 자신이 지닌 것들을 베풀려는 태도를 보인 탓에 독자들로부터 호감으로 자리잡았다.



파일:CC-white.sv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4-05-22 23:33:01에 나무위키 말레온 그노시스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편람은 9레벨의 초월자가 도전자에게 도움을 주는 것은 커다란 의미가 있다고 밝힌 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