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세 히데오

덤프버전 :

파일:모모세 히데오.jpg
이름
桃瀬秀夫
성별
남성
소속
-
연령
-
주요 출연작
가면라이더 비욘드 제네레이션즈
변신체
''''''
변신 타입
가면라이더
배우
후루타 아라타

1. 개요
2. 작중 행적
3. 기타



1. 개요[편집]


가면라이더 비욘드 제네레이션즈의 등장인물.

미래의 모모세 류노스케의 아들. 무슨 이유에서인지 아버지인 류노스케를 원망하고 있다고 한다.

2. 작중 행적[편집]


본편 시점에서는 철도쪽 기술자로 종사하고 있으며, 행복탕에서 아들과 목욕을 하다가 아들이 반항하자 당황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때 잇키는 히데오가 떨어뜨린 사원증을 주워서 히데오에게 돌려준다.

잇키가 자신의 아들과 관련된 얘기를 꺼낼려고 하던 그 때, 그 순간 갑자기 디아블로가 습격해오고, 그 다음에 미래의 모모세 류노스케가 날아온다. 류노스케는 자신이 아버지라고 설명하고, 히데오는 자신의 아버지의 젊은 모습에 경악한다. 상황이 상황인지라 류노스케는 강제로 히데오와 융합해[1] 가면라이더 센츄리로 변신, 디아블로를 상대한다. 디아블로를 상대하다가 후퇴하는 류노스케 일행이었지만 히데오가 내면에서 거부하여 폭주해버린다. 간신히 폭주를 진정시키고 히데오에게 사정을 설명하나 히데오는 아버지에게 섭섭함을 내비치며 가버린다.[2]

잇키와의 대화를 통해 자신의 각오를 다진 류노스케는 히데오를 다시 설득하러 온다. 여전히 아버지에 대한 원망을 드러내는 히데오였으나, 류노스케가 그때의 신칸센 표를 아직도 가지고 있다는 사실과 지금 디아블로를 막아야 아들을 지킬 수 있다는 설득에 마음을 돌려 함께 센츄리로 변신한다.

류노스케와 한 마음, 한 뜻이 된 센츄리로 리바이스, 세이버를 도와줘서 디아블로 데드맨을 격파하나, 디아블로가 사망하면서 역사가 바뀌어 미래에서 온 류노스케도 소멸하기 시작한다. 류노스케는 아들 히데오에게 적어도 손자에게는 신칸센을 같이 태워달라고 부탁하고 소멸한다. 히데오는 아버지가 남긴 열차표를 받아들고 며칠 후에 자신의 아들과 함께 신칸센을 타고 여행을 떠난다.[3]


3. 기타[편집]


류노스케의 아들이지만 류노스케가 타임 슬립을 통해 미래로 갔다가 다시 과거로 날아왔기 때문에[4] 류노스케보다 훨씬 더 나이가 많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28 05:15:09에 나무위키 모모세 히데오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센츄리가 되기 위해서는 장착자의 친족의 유전자가 필요했다. 그를 위해 히데오와 융합한 것.[2] 과거 아버지가 히데오와 함께 신칸센을 타러 가기로 했으나, 그 약속은 지켜지지 못했다. 히데오는 지금도 이 표를 가지고 있었다.[3] 이 때 젊은 시절의 아버지와 어린 히데오 자신이 함께 신칸센을 타는 환영을 보면서 눈시울을 붉힌다.[4] 1971년에 붙잡혀서 우주로 날려졌다가 2071년으로 갔고, 거기서 미래의 죠지 카리자키를 만나 정신만 2021년으로 왔다. 1971년 당시 히데오는 어린 아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