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우 야스노부

덤프버전 : r


프로필

파일:반도우 야스노부.jpg

이름
板藤(バンドウ泰信(ヤスノブ
Yasunobu Bando
성별
남성
연령
25세
출신지
지구
주요 출연작
울트라맨 블레이자
인물 유형
조력자
첫 등장

배우
카지하라 하야테[1]
영어판 성우
리코 파하르도
1. 개요
2. 작중 행적
3. 기타



1. 개요[편집]


울트라맨 블레이자의 등장인물.

특전수 어스가론의 개발에 관여한 SKaRD의 우수한 메카닉. 칸사이벤 말투가 특징으로 SKaRD 이전에는 지구방위대에서 수송기 부대 파일럿을 맡았었으며 무기 및 기계 정비도 잘한다.

마음에 든 기계에는 이름을 붙여 사랑스러워 하는 은밀한 취향을 갖고 있어 어스가론을 '아군(アーくん)'이라고 부른다. 취미는 실뜨기.


2. 작중 행적[편집]


2화 - 히루마 겐토아오베 에미 대원과 함께 SKaRD 부대원 리스트에 씌어있는 반도를 만나고자 그가 소속되어있던 부대를 찾아갔지만, 부대원에 의하면 반도는 이미 다른 곳으로 파견되었다고 하여 그를 만날 수 없었다. 겐토와 에미는 오래 된 자료를 참모장이 잘못 넘겨준 것으로 오해하여 참모장을 원망한다.

이후 게이도스 사태 해결을 위해 겐토와 미나미 안리 대원이 현장에 출동하는데, 누군가 평범한 승합차였던 SKaRD 차량의 내부에 방탄 섬유와 각종 통신 기기를 전부 셋팅해놓으며, 너무나 최신형이어서 사용법을 알지 못했던 총기에 관한 수제 매뉴얼도 준비되어 있었다. 겐토와 안리는 의아해하면서도 현장에 출동한다.

게이도스 퇴치 이후, 하루노 참모장의 호출을 받고 기지 지하로 향한 대원들 앞에 반도우가 참모장과 함께 모습을 드러낸다. 그리고 차량 튜닝과 수제 매뉴얼이 마음에 들었냐고 물어 자신이 했던 일임을 밝힌다. 사실 반도우가 소속되었던 부대의 부대원이 말한 '파견된 곳'이 SKaRD였고, 반도는 어스가론 개발을 위해 다른 대원들보다 한발 앞서 불려 왔던 것. 정식으로 인사를 마친 반도우는 대원들에게 어스가론을 보여준다.


3. 기타[편집]


  • 담당 배우의 근육이 상당하다.#

  • 메카닉에 대해 천재적이며 심지어 굉장히 일처리 능력이 빠르고 정확하다. 어스 가론을 개발하는 한편 다른 부대원들 모르게 평범한 승합차였던 SKaRD의 차량을 최첨단 이동기지로 개조해버렸다.[2] 본래 소속되어있던 부대의 부대원들도 '여기 있기에는 아까웠던 녀석'이라고 평가했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07-21 15:04:25에 나무위키 반도우 야스노부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리바이스 Forward 가면라이더 라이브 & 이블 & 데몬즈에서 유키오를 맡았었다.[2] 심지어 안리가 잠깐 튜닝용 재료를 구입하려 다녀 온 짧은 시간동안에 처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