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우스(아르카나 트와일라잇)

덤프버전 :

파일:나무위키+상위문서.png   상위 문서: 아르카나 트와일라잇



{{{#fff 시리우스
Sirius}}}
파일:시리우스_프로필.png
지위
큰개좌의 첫 번째 마법사
소속
퀸텟
특기 마법
변신술
생일
2월 15일
신장
185cm
취미
연극 관람하기
호불호

시간 때우기
불 호
재미 없는 반응
특징
교내외에서 떠도는 소문을 모두 파악하고 있다. 협동성은 부족하나 맡은 일을 완수하려는 책임감이 있는 편이다.

뭐든 맛없어 보이게 먹는 타입.
두서없이 나타났다가 사라짐.
모두가 인정할 변신술의 정점
키워드
자극적인 나쁜 남자
어딘가 수상한...
MBTI
ENTP
성우
류승곤
1. 개요
2. 상세
3. 작중 행적
4. 여담



1. 개요[편집]


어디 간만에 구경이나 해 볼까? 나를 즐겁게 해 줄 거라고 믿고 있거든.

공식 홈페이지 캐릭터 대사

모바일 게임아르카나 트와일라잇》의 등장인물.


2. 상세[편집]


교내외에서 떠도는 소문을 모두 파악하고 있다. 협동성은 부족하나 맡은 일을 완수하려는 책임감이 있는 편이다.

기분에 따라 눈 색이 바뀌는듯 하다.

깜짝소환시 무시 3회 또는 어깨나 가슴을 만지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3. 작중 행적[편집]


  • 1층[경계, 마법, 소환사]


4. 여담[편집]




깜짝 소환 시 선물할 수 있는 음식은 감초사탕이다.[1] 선물할 수 있는 아이템은 극장표, 극장 포스터, 회중시계, 무작위 지도, 시즌 한정 아이템들이다.

아크투루스스피카등 모두에게 살갑게 대하는 소환사가 유일하게 차갑게 대하는 인물이다. 스토리 감상 중 시리우스에 관련된 선택지들은 전부 시리우스를 경계하거나 의심하고 까칠한 선택지인데, 오히려 시리우스 본인은 소환사의 반응을 즐기는 편.

소환사와의 관계가 매우 의미심장하다. 어떤 때에는 자신의 마도구를 사용해 소환사를 위험에 처하게 만드면서 소환사를 손아귀 안에서 벗어나지 못하게 하지만 소환사에게 기본적으로는 호의적이다. 소환사는 시리우스를 탐탁지 않게 여기고 있어서 시리우스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시리우스는 오히려 소환사에게 돌발행동을 하는 등 소환사를 혼란스럽게 한다. 플레이어도 마찬가지 심장이 남아나질 않는다

잘생긴 외모에 설정, 소환사를 향한 특유의 여유로운 말투와 귀가 녹아버릴 것 같은 좋은 목소리에 팬아트가 꽤 있는 편이다.[2][3] 트위터 뿐만이 아니라 유튜브에서도 박자편집 등으로 꾸준히 인기를 타고 있다.

메인 화면에서 “알페라츠 님께서 날 방해하지 않아주셨으면 좋겠는데 말이야.” 라는 대사가 나오는데, 이 대사로 시리우스가 알페라츠를 경계하고 있다는 것을 추측할 수 있다.[스포일러]
[매력덩어리 심장 도둑]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05 10:55:34에 나무위키 시리우스(아르카나 트와일라잇)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게임 로딩 중 뜨는 팁에도 “교내에서는 사탕 케이스를 들고 다니는 시리우스의 모습을 자주 목격할 수 있습니다” 라고 뜨는 걸 보니 감초사탕을 좋아하기도 하는 듯.[2] 목소리가 섹시하니까[3] 특히 트위터에 금손들이 그린 팬아트가 가장 많다.[스포일러] 시리우스가 문탑을 무너뜨릴 때도 알페라츠를 집중으로 공격한 것도 있고, 무엇보다 알페라츠는 대마법사이자 칸텔 마법학교의 교장인 셰다르의 손자이기 때문에 천부적인 마법 재능을 가지고 있어서 결국 그는 문탑을 무너뜨리려는 시리우스의 계획에 크게 방해가 될 것이라는 결론에 도달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