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헌터(2024년 영화)/등장인물

덤프버전 : r (♥ 0)

1. 주요 인물


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1. 주요 인물[편집]



본작의 주인공.

본작의 히로인.

료의 일본에서의 첫 번째 파트너. 카오리의 오빠이기도 하다.

형사. 원작처럼 료와 의문의 관계가 있는 경시청 형사이자 마키무라의 옛 동료. 료의 정체를 알고 있는 얼마 안 되는 바깥 세계의 인물이기도 하다.

  • 쿠루미(くるみ) - 하나무라 아스카(華村あすか)
'밀크'라는 예명으로 활동하던 코스플레이어로, SNS에서 팔로워만 3만명을 둔 유명인. 료는 그녀의 언니를 자칭하던 인물로부터 그녀의 수색 의뢰를 받게 되었다. 켄토라는 친구를 찾던 도중에 납치되어 엔젤 더스트를 투약당했지만, 가까스로 샘플 몇 개를 가지고 신주쿠 거리로 도망친 것이 사건의 발단.

  • 이토 아키타카(伊東昭孝) - 스기모토 테타(杉本哲太)
경시청 조사 1과 계장으로, 부하 사에코를 데리고 신주쿠의 폭력 사건을 수사 중인 인물. 우수한 사에코를 견제하거나 예전 부하였던 마키무라를 쌀쌀맞게 대하는 등 정이라곤 없는 성격이다. 이후 유니온 테오페에게서 거금을 받고 내통하여 코스프레 행사장에 있던 쿠루미를 납치했으나,[1] 아지트를 나오는 순간 가방에 설치된 폭탄으로 인해 사망한다. 이를 통해 사에코가 조직의 정보에 접근할 수 있었다.

세계 유명 화장품 브랜드 '로레'의 사장으로, 세타 약품공업에서 브랜드를 설립한 재색겸비의 수완가. 코스프레 행사를 통해 브랜드 홍보 이벤트를 개최하면서 쿠루미를 초청했다.[2]

유니온 테오페의 조직원. '사키'라는 가명으로 쿠루미의 언니를 사칭해 료에게 미인계를 동원하며 수색을 의뢰했다. 무기로는 채찍과 수리검을 사용.

  • 불곰(羆) - 아미 201(阿見201)
유니온 테오페의 조직원. 저격수 임무를 주로 맡는 거구의 남성.

세타의 비서.[3]

  • 아쿠츠(阿久津) - 하시즈메 이사오(橋爪功)
신주쿠에서 유흥업소를 운영하는 야쿠자 조직 아쿠츠구미의 보스. 시티헌터로 알려진 료와 구면이다. 신주쿠의 연쇄 폭력 사건을 독자적으로 조사하고자 부하들을 풀어 쿠루미의 심문을 시도했지만, 료가 접근하자 친히 자리를 양보하고 그에게 협조한다.

  • 우미보우즈 - 마피아 카지타[4]
카메오 출연.[5]

파일:CC-white.sv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4-04-30 06:54:10에 나무위키 시티헌터(2024년 영화)/등장인물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꼴에 양심은 지킨답시고 너무 험하게 대하지 말라는 말을 덧붙였다.[2] 실체는 흑막조직인 유니온 테오페의 협력자[3] 실체는 흑막조직인 유니온 테오페의 간부이자 본작의 최대빌런[4] 평소 우미보우즈 실사판이라 불릴 정도로 똑같이 하고 다니는 사람이라 절묘한 캐스팅이라는 반응이 많다. 자신의 출연을 알리는 트윗[5] 사에바 료의 회상씬에서 얼굴을 알아볼 수 없을 만큼 작게 등장한다. 마피아 카지타 말로는 만약 속편이 나온다면 다시 나올지도 모른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