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딕 브루너)

덤프버전 :

분류


1. 개요
2. 줄거리


1. 개요[편집]


De Koning, The King
미피로 유명한 딕 브루너가 쓴 동화이다.


2. 줄거리[편집]


옛날 옛적에 유리 궁전에 사는 어린 소년이 있었다. 그의 왕관을 보면 그가 왕이라는 걸 알 수 있었다.

두 명의 마른 초록색 여자들은 그를 위해 치즈와 잼을 곁들인 샌드위치를 만들어 주었다.

왕은 노란 색과 빨간 색의 블럭으로 가득 찬 블럭 상자를 가지고 있었다. 그는 성을 매우 높거나 크게 지었다.

왕은 또한 핸들, 타이어, 깃발이 있는 실제 차도 가지고 있었다.

궁전의 정원 한가운데에는 빨간색, 노란색, 흰색 작은 집이 있었다. 그것은 정원사의 집이었다.

정원사에겐 로즈마린(rosmarijn)이라는 딸이 있었다. 왕은 자주 그녀와 놀았고 매우 사이가 좋아졌다.

그러던 어느 늦은 저녁 왕은 그녀에게 말했다. "만일 네가 내 왕비가 되 준다면 난 정말 기쁠 거야."

"얀 돼요, 안 돼!" 두 초록색 여자가 말했다. "안 돼요, 안 돼! 그건 안 될 일입니다! 왕께서도 알다시피 저 여인네는 왕관이 없지 않습니까? 안 돼요, 안 돼! 저 여자는 당신과 어울리지 않아요!"

그런 다음 두 여자는 왕관을 가진 소녀만 찾아다닌 끝에 풀처럼 푸른 왕관을 쓴 소녀를 찾았다.

왕은 울기 시작했다. "싫어, 싫어, 싫어. 나는 그 여자를 원하지 않아! 나는 오직 로즈마린만 원해. 로즈마린이 아니면 안 돼!"

왕은 갑작스럽게 생각했다. "그래, 왕관을 벗어버리면 어떨까? 로즈마린과 함께하려면 왕관은 필요하지도 않잖아."

그래서 모든 것이 잘 되었다. 그들은 항상 함께 지냈고, 많은 재미를 가지게 되었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18 15:21:42에 나무위키 왕(딕 브루너)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