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시나가 타츠오

덤프버전 :

문서가 개설된
아모우구미 조직원
}}} ||


프로필

이름
요시나가 타츠오(慶永龍生)
나이
불명
생일
불명
신장
불명
소속
폭주족 라돈 → 아모우구미[1]
성우
파일:일본 국기.svg 야시로 코이치(ヤシロこーいち)
파일:대한민국 국기.svg
1. 개요
2. 작중 행적
3. 전투력
3.1. 힘
3.2. 민첩성
3.3. 지능
3.4. 용기
3.5. 전적
4. 주변 인물
5. 여담


1. 개요[편집]


공식 홈페이지 캐릭터 소개

-


2. 작중 행적[편집]


2024년 3월 22일 첫 등장.

코토게로부터 최근 쿠류가이에서 폭주족들이 설친다는 소식을 듣고 우사미 쥰페이하야미 타이키에게 조사를 명하여 폭주족들에 대해 조사를 하던 중, 갑작스럽게 습격을 당해 뒤통수를 배트로 강타당해 쓰러지고 여러명에게 매타작을 단단하 당하고 총과 도스까지 빼앗기고 만다. 습격한 놈들은 사실 자신들이 조사하고 있던 그 폭주족이었다. 사실 이 폭주족 집단 라돈(羅曇)은 아모우구미와 이미 마찰을 빚은 전적이 있었는데 그것도 어느날 나가세 코이치와 시비가 붙어서, 나가세가 직접 당시 리더 놈의 머리를 구워버린 터라 그 리더가 그것에 쫄아 야쿠자는 건드리지 말자고 행동방침을 정하고 실천한지 오래 되었었다. 그러나 요시나가가 이에 불만을 품고 들고 일어나서 지금의 리더를 쫓아내고 자신이 리더를 차지했던 것이었다. 자신의 완력에 자신이 있었던 요시나가는 아모우구미를 전혀 두려워하지 않고 정면 충돌도 불사하겠다면서 무턱대고 날뛰었던 것이다.

하야미와 우사미는 본인들을 불의 습격을 당한 것이 분했던지 형님들의 도움도 마다하고 자신들이 진압을 하겠다고 호언장담한다. 그러다 라돈과 요시나가와 대면하게 된다. 그러자 우사미가 자신이 요시나가 이놈과 싸우겠다며 나서는데, 사실 우사미 말에 의하면 요시나가는 예전에 자기 동네에서 알아주던 싸움꾼이라고 하며 한때 동경까지 했었다고 한다. 그래서 1:1로 싸우려 했던 것. 그렇게 우사미와 치열하게 싸우고 쓰러지자 폭주족들이 집단 폭행을 하기 위해 난입하려 하자 하야미는 이들을 향해 총을 꺼내려는 순간, 갑자기 코바야시 유키사다가 나타난다. 우사미와 요시나가가 격투를 벌이던 곳은 코바야시가 바이크를 타고 늘 출퇴근하던 길이었던 것. 당연히 코바야시는 폭주족 전원 일방적으로 개박살을 내버리곤 요시나가에게 '10년 동안 매일 큐류가이를 청소해라, 안 하면 또 박살내겠다'라는 말을 남기고 떠나 버린다.[2]

이후 폭주족 라돈은 해체되었고, 사회로 나갈 준비를 하고 있다고 하면서 청소를 하는 걸로 영상은 막을 내린다.

2024년 4월 6일 영상에서도 등장. 요시나가는 아모우구미의 사제가 될 생각을 가지고 있었고, 마침 아모우 조장의 명령으로 연못에 버려진 '엘리게이터가아'라는 북미대륙에서 들어온 외래종 대형 육식성 민물고기를 포획하러 가는 코바야시가 요사나가의 눈앞에 등장한다. 이에 요시나가는 아모우구미의 사제로 넣어달라고 부탁하려고 했으나 코바야시는 듣지도 않고 바로 엘리게이터가아가 있는 곳으로 끌고 간다. 정작 본인은 엘리게이터가아가 뭔지도 몰랐지만 코바야시가 자신을 다시 평가해줄 거라고 생각하고 엘리게이터가아를 잡으려 연못에 뛰어든다. 그리고 엘리게이터가아가 본인 팔을 물지만 물러서지 않고 무려 엘리게이터가아 세 마리와 물려가면서도 치열하게 싸워 포획하는데 성공한다. 이후 코바야시랑 같이 아모우 조장에게 엘리게이터가아를 치우는데 성공했다고 보고하는데 아모우 조장은 요시나가가 맘에 들었는지 같이 야키니쿠 먹으러 가자면서 바로 아모우구미에 입문하는데 성공한다.


3. 전투력[편집]




3.1. 힘[편집]




3.2. 민첩성[편집]




3.3. 지능[편집]




3.4. 용기[편집]




3.5. 전적[편집]


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상대
결과
비고
우사미 쥰페이


코바야시 유키사다


0전 0승 0패 0무 승률 약 -%[3]

4. 주변 인물[편집]









5. 여담[편집]


  • 디자인도 별로 좋지 않은데다, 등장하지도 얼마 안 된 사제들도 제대로 안 다루는 상황에서 요시나가가 사제로 들어오고 비중을 가져간 것에 대해 불만을 가진 팬들이 있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4-04-07 10:32:52에 나무위키 요시나가 타츠오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폭주족 라돈 해체 이후 정규 조직원으로 가입하였다.[2] 이에 보던 하야미와 우사미와 모기는 다들 벙쪄서 코바야시를 미래에서 온 '인간형 고릴라 기계' 내지는 '터미네이터의 상위 호환'이라며 평한다.... 특히 우사미는 '울고 싶군요.(제가 지금까지 치고받은 걸) 단 0.1초에 다 해결하시다니..'라고 말한다.[3] 승률은 패는 0%, 무는 50%, 승은 100%로 측정하여 구한 평균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