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현지(고양이는 바압하고 울었다)

덤프버전 :


1. 개요
2. 성격
3. 구원 이전


1. 개요[편집]


고양이는 바압하고 울었다히로인.


2. 성격[편집]


사귀기 전에는 소심한 편이지만 사귀게 되면 메가데레내지는 얀데레까지 되는 정도이다.
자신의 오빠인 현성을 좋아하면서 익힌 가사실력이 엄청나다.


3. 구원 이전[편집]


부모님이 맞벌이로 부모님에 애정이 부족하게 되었고, 그러는 사이 오빠인 유현성을 좋아하게 된다. 현성에게 을 읽어달라고 조르거나 하는 등 오빠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품었으며, 후에는 오빠를 위해 요리 등의 가사실력을 갈고 닦아 수준급까지 다다르기도 했다.

오빠가 의 결말부분을 읽어 줄 때 마다 현지가 울자 오빠 현성이 만들어 준 또 다른 로미오와 줄리엣의 결말을 좋아하게 된다.

그러다가 학교 문화제때에 누구를 부를 것이냐는 동급생의 질문에 오빠를 부른다고 하자, 동급생의 오빠를 좋아하는거 아니냐는 말에 동요하게 되고, 오빠 현성에게 고백하기에 이른다. 그리고 현성이 거절하자, 그 대신 누군가와 사귀는 연습을 해 달라고 말을 하게 되고, 그렇게 연습을 가장한 사랑에 빠지게 된다.

그러다 오빠 현성의 자살사건이 터지자, 현지의 마음은 불안정하게 되었고, 개학 첫 날에 자살을 시도하게된다. 그런데 사람을 피해 옥상에 올라온 주인공에 의해 자살은 실패하게 되고, 그 후 주인공에게 유현성이라는 이름을 주게 된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12 08:15:03에 나무위키 유현지(고양이는 바압하고 울었다)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