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드 레이크

덤프버전 :


제드

Ze

{{{#241302,#ffffff

[동화년 Ver. (펼치기 · 접기)]

이름
제드 레이크
직업
현상금 사냥꾼
생일
1월 1일
나이
16세~20세

172~186cm
위치
중앙광장, 망각의 숲, 버려진 항구
좋아하는 물건
몬스터 연구 기록, 다람쥐, 갈색 파이프, 향긋한 마유주, 자백제, 《사냥물 가격 규칙》, 《화산 법전》, 《연못》, 뱅쇼
1. 개요
2. 스케줄
3. 작중 행적
4. 호감도 이벤트
5. 특별한 편지
6. 엔딩
7. 여담



1. 개요[편집]


화산의 딸의 등장인물.


2. 스케줄[편집]



하화년
추화년
동화년
1월

버려진 항구
중앙광장
2월

망각의 숲
중앙광장
3월

버려진 항구
중앙광장
4월

망각의 숲
버려진 항구
5월

버려진 항구

6월


중앙광장
(축제)
7월
중앙광장

버려진 항구
8월
망각의 숲
버려진 항구
중앙광장
9월
망각의 숲
버려진 항구
중앙광장
10월



11월
망각의 숲
망각의 숲
버려진 항구
12월
중앙광장
망각의 숲
버려진 항구


3. 작중 행적[편집]


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천하를 누비는 현상금 사냥꾼. 궁술이 뛰어나고 강해지는 것에 집착한다. 종종 사냥하러 혼자 망각의 숲에 들어가며 자기 이야기를 잘 하지 않는다. 전투로 유명한 레이크 가문 출신이다. 어릴 때 아버지의 죽음에서 벗어나지 못해 한동안 어둠의 골목 보스로 활동했지만 흑역사라며 언급을 꺼린다. 동물과의 교류를 좋아하고 까마귀라는 애마가 있다. "내 활은 세인트 엘모의 불을 명중시키는 사람에게 맡길 것"이라던 생전 아버지의 말을 가슴에 새기고 산다. 아버지 죽음의 진상을 밝히고 원수를 갚는 날이 오기를 소망한다.

소개

하화년 7월부터 만날 수 있다. 무뚝뚝한 현상금 사냥꾼. 세인트 엘모 기사 학교에서 딸의 상급생이다.

10살 때 아버지가 마약 밀매꾼들에게 살해당한 아픈 과거가 있다. 이 일로 비뚤어져 한때 절도를 하거나 조폭 수장 노릇을 했었다. 지금은 흑역사로 여기는 듯. 절친한 친구이자 이 일을 아는 해킷이 종종 이 이야기를 꺼내다가 제드에게 얻어맞는다.


4. 호감도 이벤트[편집]


  • 비밀 정보 - 조건: 기력 C+
여성만 들어갈 수 있는 뷰티샵에 딸을 밀어넣어 원하는 정보를 얻어 낸다. 딸은 뷰티샵 언니들에게서 필요한 정보와 함께 제드의 굿즈를 잔뜩 얻어온다. 또한 제드의 과거사에 알게 되는데, 왕년에 한가닥 했다고 한다. 조폭들도 설설 기었다고.

  • 제드의 조사 - 조건: 지력 B
어느날 망각의 숲으로 주인공을 데려간다. 제드가 이곳에 온 이유는 화산천설이라는 독초를 다루는 마약 밀매상을 소탕하기 위함이었다. 그리고 자신이 돌아오지 않으면 자신의 가문에 말을 전해달라고 한다. 이는 제드의 가정사 때문으로, 그의 아버지는 대법관이었지만 이득에 눈먼 가족들에게 배신당했다고 한다. 딸은 제드 혼자서 감당하기엔 힘든 일이라고 걱정한다. 그러나 제드는 이제부터 그 작자들을 처리하게 되어 오히려 기분이 날아갈 것 같다고 말한다. 자신만만해 보이는 제드를 보며 딸은 안심하지만 다음에는 자신에게 기대라고 말한다.

  • 세인트 엘모의 불 - 조건: 동화년 기력 A
화산천설 꽃밭이 피어있는 설산에서 제드는 자신의 과거 이야기를 해준다. 화산천설의 가치를 처음 발견한 것은 제드의 아버지였다. 제드의 아버지는 화산천설을 이용해 제드의 어머니를 치료했지만 가족 중 나쁜 마음을 먹은 이가 화산천설을 악용해 마약으로 사용했다. 제드가 10살 때 아버지와 사냥을 나섰다가 실랑이를 해 따로 행동한 적이 있었는데, 동굴에서 아버지를 기다리던 제드는 까마귀 울음소리에 밖에 나와 아버지의 시신을 발견했다. 화산천설 밭을 발견했기에 밀매상에게 죽임을 당한 것이었다. 제드가 밀매상을 추적한 것은 복수를 하기 위해서였다.
제드는 자신의 하소연을 들어준 고마움의 표시로 주인공의 손등에 입맞추고 지금 당장은 약속할 수 있는 게 없지만 자신이 스스로의 기준에 도달할 때까지 기다려줄 수 있냐고 묻는다. 딸은 이에 응하고 그 말을 하려고 여기 데려왔냐는 묻는다. 제드는 아버지와의 추억이 있는 아름다운 자연현상인 세인트 엘모의 불을 보여주려고 데려왔다고 하며 함께 세인트 엘모의 불을 바라본다.

이벤트를 다 보고 말을 걸면 개인 물품 '은제 비수'를 준다.


5. 특별한 편지[편집]


  • 해킷을 제외한 다른 캐릭터와 결혼

네 결혼 소식을 듣고 특별히 편지를 써. 어떤 의미인지는
말 안 해도 알지?
너를 안 지 10년이 넘었는데, 떠올려 보면 다 어제 일처럼
생생해. 많은 말을 준비했지만 이제 너에게 하면 안
되겠지. 나는 앞으로도 멀리서 널 지킬 거야. 네가
평안하길 바랄게.



  • 해킷과 결혼

해킷은 아주 단순한 녀석이잖아. 네가 해킷과 결혼한다니
오히려 안심이야. 아마 해킷이 사고를 많이 칠 텐데,
문제가 생기면 바로 연락해. 곧장 갈 테니까.
내가 요즘 일에 묶여서 앞으로 너랑 많은 시간을 보내진
못할 거야. 해킷이 네 곁에 있으니까 별로 심심하진 않겠지.




6. 엔딩[편집]


학교를 졸업한 제드는 현상금 사냥꾼 일을 접고 법학 대학원에 진학했습니다. 몇 년 뒤, 그는 화산국에서 신속한 판결과 직접 범인을 검거하는 것으로 유명한 특색 있는 '천둥 법관'이 됐습니다.

소개

제드 결혼 엔딩과 제드, 해킷 결혼 엔딩, 그리고 밀 수확 엔딩이 있다.

엔딩 후기에서 여전히 현상금 사냥꾼으로 일하고 있으며, 가끔 망각의 숲 주변에서 그를 만날 수 있다고 나온다. 계속해서 궁술을 연습해온 제드는 작년 양궁 대회에서 금메달을 땄다고 한다. 호감도 이벤트를 다 보면 아버지의 뒤를 이어 법관이 된다. 다른 법관과 달리 직접 범인을 잡으러 다닌다고 한다.


7. 여담[편집]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4-02-12 19:20:29에 나무위키 제드 레이크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