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아 카논 비앙카

덤프버전 : r

1. 개요
2. 성격
3. 행적
4. 기타
5. 외부 링크



1. 개요[편집]


마왕학원의 부적합자 ~사상 최강의 마왕인 시조, 전생해서 자손들의 학교에 다니다~의 등장인물. 성우는 쿠노 미사키. 미국판은 리사 레이몰드.

제시아(Zeshia)는 엘레오노레가 만든 소스 클론으로, 격투 능력에 특화되어 있지만, 한편으로는 감정과 말을 잃었다. 그녀는 악마들을 공격하기 위해 악마왕 토벌군에 편입될 전투 클론으로 개발되었다.

제시아는 등에 닿는 긴 머리를 가지고 있다. 그녀는 "제르가 카논" 히어로 아카데미 유니폼을 입고 있을 뿐만 아니라 다리에 은색 그리브스를 입고 있다.


2. 성격[편집]


전투 지향적으로 만들기 위해 말하기 능력이 상쇄되어 말을 거의 하지 않는 조용한 소녀이다. 하지만, 제시아가 비록 제한된 방식으로는 말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나중에 밝혀진다.

높은 전투 능력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졌기 때문에 감정을 표현하는 능력은 매우 제한적이다. 엘레오노르는 나중에 그녀에게 다른 사람들과 교류하고 자신을 표현하는 방법뿐만 아니라 그녀 자신의 자아의식을 발전시키는 것을 돕기 시작했다.


3. 행적[편집]


선발 클래스인 제르가카논 학생 중 한 명. 빛의 성검 엔하레를 사용한다. 처음 나왔을 때 이름은 제시아 카논 이제이시카였으나, 3권의 사건 이후 제시아 비앙카로 개명했다.[1] 정체에 대한 스포일러는 엘레오노르 비앙카 문서를 참조. 원작 4권 이후에는 엘레오노르와 함께 주연으로써 등장한다.

엘레오노르의 행적에 따르면 제르가 사건이 끝난 후에는 1만 명의 클론 제시아 중에서 유일하게 말을 할 수 있는 개체[2]와 함께 학원교류 형식으로 마왕학원에 와서 아노스와 함께 지내고 있다. 나머지 제시아들은 임시로 마왕성 지하에 증축한 거주구역에서 지내다가 아하르트헤른의 정령학교에 입학하여 지낸다.


4. 기타[편집]


제시아 비앙카 (ゼシア・ビアンカ, 제시아 비앙카?)는 유에이고등학교 용사학원의 랭킹 1위이자 선발반 "제르가카논"의 학생아다. 그녀는 실제로 엘레오노르 비앙카가 만든 대량 생산된 소스 클론이라는 것이 밝혀지기 전에 영웅 카논의 환생인 제시아 카논 이제이스카(ゼシア・カノン・イジェイシカ, 제시아 카논 이제이시카?)로 알려졌다.


5. 외부 링크[편집]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02-26 19:21:25에 나무위키 제시아 카논 비앙카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사실 정체를 감안하면 개명이라기보단 이쪽이야말로 본명이다.[2] 전쟁 도중 엘레오노르를 구해달라고 말했던 그 개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