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는 못말려! 6 원시소년짱구

덤프버전 :




짱구는 못말려! 6 원시소년짱구

파일:짱구는 못말려 6.jpg

개발
KCT 미디어[1]
유통
삼성전자
플랫폼
Microsoft Windows
장르
횡스크롤 액션 게임
출시
파일:대한민국 국기 (검은색 테두리).svg 2002년
한국어 지원
음성·자막 지원
심의 등급




1. 개요
2. 스토리
3. 스테이지
4. 적
5. 평가



1. 개요[편집]


2002년에 발매된 짱구는 못말려의 여섯 번째 한국산 주얼 게임.


2. 스토리[편집]


TV에서 원시 시대를 보여주는 방송을 보던 짱구는 왜 그 당시에는 공룡이 없었는지 의아해한다. 엄마에게 공룡은 그보다 훨씬 이전에 멸종했기 때문에 없다는 말을 들은 짱구는 그럼 원시 시대에는 무엇이 있었을까 하는 의문을 품은 채 티비를 보다가 잠에 빠진다.

잠에 든 짱구는 다시 일어나보니 본인이 살던 시대가 원시 시대로 바뀌어 있는 것을 발견한다. 모처럼 원시 시대에 왔으니 바깥에 나가 구경을 하던 짱구는 우가 마을의 샤먼과 마주친다. 샤먼은 짱구에게 이 세상이 오염되어 동물들이 흉폭해지기 시작했으며, 세상을 정화하기 위해서는 다섯 개의 정령의 돌을 모아야 한다고 설명한다.

짱구는 별 신경 안쓰고 갈길 가려던 찰나, 샤먼은 정령의 돌은 어린 아이와 같은 깨끗한 영혼을 가진 자만이 모을 수 있다 알려주며 짱구에게 이 일을 부탁한다.[2] 이 일을 도와주면 신들께서 큰 선물을 내릴 것이라고 짱구를 어떻게든 꼬드기고, 짱구는 이런 일을 아이에게 맡기는 원시시대는 정말 위험한 것 같다며 결국 마지못해 모험을 떠나게 된다.


3. 스테이지[편집]



4. 적[편집]



5. 평가[편집]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4-04-17 01:39:11에 나무위키 짱구는 못말려! 6 원시소년짱구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날아라 슈퍼보드 -환상서유기-를 제작한 회사이다.[2] 짱구를 선택한 이유는 딱히 특별한 것은 없고, 그냥 가장 먼저 마주친 아이가 짱구라서 겸사겸사 부탁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