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잔두

덤프버전 : r (♥ 0)


1. 개요[편집]


젠디카르(차원)무라사에 있는 지명이다.


2. 설명[편집]


카잔두는 대부분의 무라사에 걸쳐 있는 붕괴된 지역으로, 고대의 대재앙으로 인해 마치 세계의 피부 아래에서 거품이 터진 것처럼 땅이 스스로 붕괴되면서 형성되었다. 이곳은 불규칙한 협곡, 꼬불꼬불한 계곡, 그리고 고원 지대로 이루어져 있으며, 풍경 위로 솟아 있는 고원은 이전 지면 수준의 생존 기둥들이다. 대부분의 낮은 지역은 거의 고원만큼 자랄 수 있는 jaddi 나무들로 지배되고 있다. Jaddi 나무들은 최대 수명을 가지지 않으며, 끊임없이 자라서 많은 나무들이 거의 고원만큼 자라난다. 이 지역을 덮는 나무의 성장망은 땅을 항상 그늘에 가려지게 한다. 카잔두 저지대를 둘러싸고 있는 절벽만이 jaddi 나무들이 무라사의 나머지 지역을 덮지 않도록 막고 있습니다. 이 지역은 더 큰 타주루 국가에서 분리된 엘프 그룹인 카잔두 Splinter가 거주하는 곳이며, 이들은 나무 가지에 마을을 짓고, 땅을 한 번도 본 적 없는 동물 종들이 나무 덮개 속에서 살고 죽는다.

Raimunza 강은 Na 고원의 기슭에서 카잔두로 흘러들어가 그 아래에서 자란 jaddi 나무 가지 위로 떨어집니다. 강은 나무 가지 수 마일을 따라 흐르며, 종종 한 가지에서 떨어져 다른 가지에 걸린다. 결국 강은 카잔두 중심부의 Blackbloom 호수로 떨어집니다.


2.1. 뿌리 동굴[편집]


카잔두의 수관 깊숙한 곳, jaddi 나무들의 뿌리로 인해 형성된 계곡에는 지면으로 열린 틈새로 뿌리 동굴이 있다.
뿌리 동굴은 jaddi 나무의 뿌리 아래로 확장되는 큰 동굴이다. 세 개의 동굴이 존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 Doom Maw는 악마와 뼈를 수집하는 용의 영역이다.
  • Silent Gap은 땅 아래에 숨겨진 비밀을 찾기 위해 탐험하는 흡혈귀 그룹이 탐사하는 동굴이다.
  • 세 번째 동굴은 이름이 없으며, 부식성 크롤러, 거대한 박쥐, 그림자 전갈과 같은 세 가지 위험한 동물 종의 이주 집단이 서로 다른 시기에 거주하는 곳이다.


2.2. 카잔두 Splinter[편집]


카잔두의 엘프들은 타주루 국가에서 분리되어 Sutina를 자신들의 대표로 인정하지 않는다. 그들은 수많은 jaddi 나무 가지들이 만들어내는 그림자 속에서 카잔두 협곡 사이에서의 생활이 "지상"의 타주루 엘프들과 그들의 세계관을 화해할 수 없게 만든다고 믿는다.


3. 격언[편집]


"나는 카잔두에서 자신을 찾을 거라고 기대하지 않았다. 문자 그대로, 나는 이곳이 내 최후의 안식처가 될 거라고 기대한다. 그곳의 삼키는 협곡과 거대한 식물들은 내 마음을 삼키며, 나를 쉬지 못하게 하고, 탐험을 거듭하게 만든다. 나는 그곳의 복도와 가파른 낙하를 지도화하고 다시 지도화했다. 나는 그곳의 배반적인 부서진 절벽에서 친구들과 동료들을 잃었다. 나는 먼 시대에서 잃어버린 유물을 발견했고, 그것들을 팔아 얻은 수입으로 술을 마셨다. 나는 피곤한 위성처럼 카잔두를 맴돌며, 그곳의 끌림에서 벗어날 수 있기를 항상 희망하지만, 결코 해방되지 않았다."

Mkema Leatherfoot


“sell-sword를 고용하면 네 등을 조심해야 할 거야. 나를 고용하면 내가 네 등을 지켜줄게.”

카잔두 블레이드마스터



파일:CC-white.sv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4-05-27 15:14:57에 나무위키 카잔두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