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키지마 히카리

덤프버전 :

이 문서에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이나 인물 등에 대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을 직·간접적으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파일:시냅스 로고 japn.png
시냅스
파일:타키지마 히카리.png
타키지마 히카리
滝島ヒカリ
국적
일본
성별
여성
종족
인간
능력
히트비전
소속
시냅스
창조자
accio
1. 개요
2. 성격
3. 능력
4. 최후
5. 여담



1. 개요[편집]


이능력 소녀 결손 시리즈 파일럿판의 등장인물.


2. 성격[편집]


천진난만하고 경박하다. 시냅스와 적대하고 있는 조직의 손에의해 부모님을 잃은 탓에 적대 조직의 구성원에게는 용서가 없다.

3. 능력[편집]


히트비전
눈으로 태양광을 신체로 받아들여, 받아들인 빛을 증폭시켜, 빔으로 만들고 그걸 눈이나 손끝에서 쏘는 이능력을 가졌다. 빔의 위력은 매우 강력하나, 반드시 태양광을 눈으로 받아들일 필요가 있다. 그렇기에 태양광이 눈에 닿는 장소에서밖에 능력을 발휘할 수 없다. 또한 능력 발동 중의 눈은 태양광 이외의 다양한 빛의 영향도 받게 돼 버린다.


4. 최후[편집]


인간을 가축으로써 사육하는 축사에서 보인 것은 신체의 자유를 빼앗긴 히라키의 모습이었다. 적 조직에게 붙잡힌 동료를 구출하려고 힘차게 뛰어나갔지만, 결과는 참패. 위험한 능력을 가진 탓에 사지와 시각을 빼앗기고 그 이후, 세뇌 장치에 의해 학실하게 뇌를 조작당해, 끊임없이 모유를 내뿜는 젖소로 가공되었다.

시각과 뇌를 철저하게 조작당해, 지능은 현저하게 저하됐고, 가슴을 짜내지며 절정을 반복하는 가축으로써의 나날을 보내고 있다. 가축이 된 인간의 수명은 짧다. 히카리도 정소로서의 구실을 다하게 되면 식용육으로 출하될 예정이다. 그 거대한 유방이 식탁에 오르게 되는 날도 그리 멀지는 않을 거 같다.

5. 여담[편집]


  • 원래는 고아였지만, 시냅스의 타키지마 장관에게 이능력의 재능을 발견되어 양자로서 거두어진다. 타키지마 장관에게는 깊은 은의를 느끼고 있으며, 그를 「파파」 라고 부르며 애정을 품고 있다.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22 05:30:31에 나무위키 타키지마 히카리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