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정단vs강도단

덤프버전 :


1. 개요[편집]


명탐정 코난 원작 에피소드
괴도키드vs최강금고

탐정단vs강도단

위험한 두 명의 일행



애니메이션 563~564화, 단행본 65권 File 3 ~ 5, 국내 방영판 10기 16화 ~ 17화

13일의 금요일, 그날 한 남자가 숨을 거두었다. FBI 수사관 아카이 슈이치. (중략) 그리고 라이하 고개로 불려나간 그는...(후략)

이렇게 우린 조직에 아주 깊은곳에 강철같은 쐐기를 박게됐다. 영원히 사라지지 않는 슬픈 상처를 가슴속에 간직한 채...



2. 등장인물[편집]





3. 줄거리[편집]



3.1. 도입부[편집]


조디는 와인을 고르던 중 버번 위스키를 보고서 전에 미즈나시 레나에게서 버번에 대한 정보를 들었을때를 회상한다. 덩달아 제임스도 그 정보를 들은지 꽤 됐다고 한다. 이에 캐멀은 "그분도 버번을 좋아하셨다"라며 말하는데 이에 조디는 아카이는 죽은 사람이니 내 앞에서 그분 이름 입에 올리지 말라며 화낸다. 이후 거리를 걸어다니면서 아카이에 대한 생각을 하면서 눈물을 보이는데 그때 아카이의 모습을 한 자가 조디에 눈에 들어온다.

3.2. 돌아온 슈이치?[편집]


조디는 바로 그를 쫒아가지만 끝내 놓쳐버린다. 조디는 그냥 닮은 사람이겠거니 생각한다. 그리고 제임스와 캐멀의 카드가 와인 가게에서 쓸수 없다고 하자 조디 본인이 직접 돈을 뽑으러 은행으로 간다.

은행에선 소년 탐정단이 미츠히코가 세뱃돈 저금한다고 와있었다. 겐타가 배탈이 나자 아가사와 하이바라는 배탈약을 사러 나가는데 이때 조디를 보게 된다.

은행에 온 조디는 앞 사람의 휴대폰을 자제해달라는 얘기를 듣고 전에 일[1]을 회상한다. 이어서 총알이 심장을 스치는 듯한 이런 기분은 싫다는 조디의 독백이 끝나기도 무섭게 한 차례의 총성이 울려퍼진다.

3.3. 강도단의 침입[편집]



3.4. 강도단의 계획[편집]



3.5. 계획을 막는 방법[편집]



3.6. 결말[편집]




4. 여담[편집]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1-16 23:10:36에 나무위키 탐정단vs강도단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타카기 형사에게 지문이 일치했다는 말을 들었던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