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키노 카즈토 (r20200302판)

문서 조회수 확인중...

時野和人 / Kazuto Tokino
파일:attachment/Kazuto_Tokino.gif
1. 개요
2. 작중 행적


1. 개요


목욕을 좋아하는 사람 중에 나쁜 사람은 없어. 분명. 정말?

お風呂が好きな人に悪い人はいないよ。きっと。

애니 1기 7화 에서

원반황녀 왈큐레의 주인공. 성우는 스즈무라 켄이치/그레그 에어스.

2. 작중 행적


1985년 7월 23일생으로, 신장은 165cm. 고등학교 2학년에 재학중이며[1], 돌아가신 할아버지가 경영하고 있던 목욕탕 "토키노유(時の湯)"를 이어받아 여동생토키노 리카와 함께 경영을 책임지고 있다. 다만, 왠지 본편에서는 목욕탕에 물 받아놓는 것과 청소하는 장면이 주로 나온다. 그렇다고 영업하는 장면이 안나오는 건 아니지만 목욕탕 손님들 중 지구인보다 외계인들이 더 많이 온다.
어렸을 때 목욕탕에 찾아온 어린 소녀에게 자신이 할아버지를 이어 목욕탕을 지킬 것을 악속했기 때문에 한물 간 목욕탕의 재건에 관한 문제에 대해서는 한결같이 완고한 입장을 보이며,[2] 우주에서 일하고 있는 부모님이 계속 설득하고 있으나 허사로 돌아가기 일쑤.
누구에게나 친절하게 대하며 순수함을 가진 성격으로, 이 굉장히 나쁜 캐릭터이다. 첫 화에서 왈큐레에 의해 사고사했지만, 왈큐레의 영혼의 절반을 나누어받아 되살아났다. 원작에서는 거의 한 화당 한 번 꼴로 사망했다가 왈큐레에 의해 부활하는 패턴이 반복된다.[3](...) 심지어 원작 단행본 표지에 공식 사망 횟수가 카운트될 정도.(...)
왈큐레를 좋아하고 있지만 일단은 18세 한정이었으며, 8세의 왈큐레에 대한 자신의 입장에 대해 고민하다가 결국 사랑하게 된다.(...) 이거야말로 일석이조 이후에는 왈큐레와의 결혼을 인생의 목표를 세운다.

[1] 즉, 어른 버전 왈큐레보다 1살 연하다.[2] 다만 당시의 소녀에 관해서는 제대로 기억하지 못하고 있다.[3] 다만 애니메이션에서는 어른의 사정으로 인해 이러한 설정이 사라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