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윈 엘름즈

덤프버전 :


1. 개요
2. 배경
4. 주요 구역
5. 기타


1. 개요[편집]


트윈 엘름즈는 모든 글란파스인들에게 신성한 곳이오. 우리의 선조들이 처음으로 잉그위스인들을 마주친 곳이니. 그 운명적인 만남은 대대로 방랑하던 우리 백성들에게 잉그위인들의 유적과 나란히 세워진 영원한 집을 만들어 주었소.

잉그위스인들은 우리더러 이곳에 정착하라고 하면서, 그들의 유적지 사이에 살 수 있는 유일무이한 특권을 허락했소. 에이어 글란파스에서 그 허가를 받은 곳은 이곳밖에 없소.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트윈 엘름즈 경비병

Twin Elms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시리즈의 지역. 에이어 글란파스의 수도 역할을 하는 도시다.


2. 배경[편집]


오래전 잉그위스 문명의 중심지였던 장소다. 잉그위스가 으로 승천하기 전, 잉그위스의 선교사들은 이스턴 리치를 떠돌던 엘프올란 부족을 글란파스의 숲으로 이주시킨다. 그리고 신들의 비밀을 지키기 위해 부족들에게 유적을 수호하는 임무를 맡기고, 그 대가로 글란파스의 토지를 주었다. 잉그위스 유적은 유적의 수호를 맹세한 글란파스도 출입할 수 없었으나 트윈 엘름즈의 유적만은 예외로 하였고, 최초의 글란파스인들은 트윈 엘름즈에 정착하기 시작했다. 이후 잉그위스인들은 신으로 승천하였고, 글란파스는 이 사실을 모른 채 신들에게 축복받은 잉그위스인들의 유산을 지키는 것을 사명으로 여기기 시작했다.

시간이 흘러 글란파스의 무리도 점차 커져 갔으며, 잉그위스 유적을 수호하는 공통된 목표를 가진 부족 연합체로 발전한다. 그리고 최초의 정착지인 트윈 엘름즈는 부족 연합체의 수도 역할을 하기 시작했다. 아디어 제국의 탐험가가 이스턴 리치를 발견한 후 글란파스는 개척민들과 갈등을 겪기 시작했다. 트윈 엘름즈는 외지인들의 출입을 금하였으나, 검은 숲 전쟁아드메스 하트렛과의 '10년 조약'에 의해 허스 송 구역은 외지인들의 출입이 허용되었다.


3.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편집]


게임 최후반부에 들릴 수 있는 장소다. 중반부까지는 트윈 엘름즈로 가는 길에 있는 스톰월 협곡이 홍수 때문에 물에 잠겨있기 때문에 방문할 수 없다. 디파이언스 만에서 폭동이 발생했을 때, 주시자는 살해당한 웹 부인의 영혼을 읽어 타오스가 트윈 엘름즈로 향한 것을 알게된다. 폭동 이벤트 후 스톰월 협곡의 홍수가 빠지게 되며 트윈 엘름즈로 향하는 길이 열린다.


4. 주요 구역[편집]




5. 기타[편집]


파일: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__CC.pn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23 03:58:33에 나무위키 트윈 엘름즈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